티스토리 뷰

이장군 프로필 연봉 부인(아내) 이영희

前 카바디 선수 이장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프로그램 '피지컬 100 시즌 2'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장군은 현재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 3기 멤버로 발탁이 되었죠. 이번 글에서는 이장군 선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가족 집안 연봉 은퇴 결혼 부인 아내 이영희 부부 자녀 직업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장군 프로필 정보
  2. 이장군 가족 과거이야기
  3. 이장군 카바디 연봉 은퇴
  4. 이장군 결혼 부인 이영희

1. 이장군 프로필 정보

본명 - 이장군

나이 - 1992년 11월 6일 (30살)

고향 -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1동

학력 - 동의대학교 예술디자인체육대학 체육학, 동아대학교 대학원 체육교육학 석사

신체 - 키 184cm, 몸무게 82kg, 혈액형 A형

가족 - 어머니 최명희, 부인(아내) 이영희

소속 - 벵갈 워리어스(2014~2019), 파트나 파이리츠(2019~2020)

소속사 - 장군 엔터테인먼트

2. 이장군 가족 과거이야기

이장군은 중학생 때 축구부 활동을 하며 축구 선수를 꿈꿨지만, 가난한 집안 형편 때문에 축구부가 있는 고등학교에 진학하지 못하고 강서고등학교로 진학하였다고 합니다. 강서고등학교 조정부에서 활동하다가 조정을 그만두고 체대 입시를 준비하던 도중, 2011년 초 카바디 협회 사무처장의 눈에 띄어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절대 안 한다'라고 버텼지만 구경이라도 한번 해보라는 말에 솔깃해 따라갔다가 카바디 선수로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장군은 군 복무 기간을 빼면 카바디 입문 2년여 만에 국가대표 공격수로 등극을 하게 되었으며 이후 메달을 많이 획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장군은 다른 나라 선수들에 비해 엄청 늦게 카바디를 시작했지만 꾸준히 하다 보니 적성에 맞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이왕 하는 거 최고라는 말을 듣고 싶다는 생각에 열심히 노력을 했다고 하네요. 이장군은 2018 자카르타 - 팔렘방 아시안 게임에서 은메달까지 획득했지만 비인기 종목 중에서도 비인기 종목인 카바디였기에 부족한 지원으로 눈물나는 환경에서 선수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3. 이장군 연봉 은퇴

이장군은 2014년 인도로 넘어가 첫 시즌 때에는 인도 선수들의 텃세가 심했다고 하는데 외국인 선수가 있어도 영어로 팀미팅을 전행하지 않고 자기들끼리 힌디어로 이야기하는 등 차별이 심했고 첫 시즌에는 연봉도 300만 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거기다 인도 선수들만 주로 경기에 나서서 출전 기회를 얻지도 못했었다고 하네요. 주전 선수가 부상당했을 때 활약한 것을 계기로 조금씩 인정을 받게 되었고 인도에서 뛴 4시즌을 통틀어 수훈 선수로 20여 회 선정될 정도로 인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고 합니다.

 

4. 이장군 결혼 부인(아내) 이영희

2017~18년 경 이장군의 연봉이 무려 1억 3천만원으로 대폭 상승했는데 이는 인도에서도 연봉 3위의 순위였다고 하며 인도의 BTS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하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카바디가 중단되었고 이장군 역시 더 이상 인도로 넘어가지 않으며 은퇴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이장군은 2023년 5월 결혼식을 올렸는데 부인(아내) 이영희는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하며 현재 어머니가 운영하시던 햄버거 가게를 이어받아 아내와 함께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이장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연봉 은퇴 결혼 부인 아내 이영희 자녀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장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jangkun_lee_kabaddi/

이장군 이영희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Xi6STXmOPos&pp=ygUT7J207J6l6rWwIOydtOyYge2drA%3D%3D

 

 

신수지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남자친구 키

신수지 나이 몸매 결혼 남자친구 키 볼링선수 신수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반전 노래 실력, 가창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어떤 무대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