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혜선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MBTI 키

배우 신혜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신혜선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용감한 시민'에서 주인공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이번 글에서는 신혜선의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몸매 가족 최근영상 남자친구 인스타 MBTI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신혜선 프로필
  2. 신혜선 리즈 과거얼굴
  3. 신혜선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1. 배우 신혜선 프로필

본명 - 신혜선

나이 - 1989년 8월 1일 (34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72cm,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언니

학력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MBTI - INFP

데뷔 - 2012년 KBS 2TV 드라마 '학교 2013'

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YNK엔터테인먼트

 

2. 신혜선 리즈 과거얼굴

신혜선은 2012년 데뷔한 배우로 단역부터 주연까지 차근차근 성장하였습니다. 그런 신혜선은 어린 시절부터 꿈이 배우였다고 하네요. 드라마 '가을동화'를 보고 원빈을 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연기자를 꿈꾸기 시작하였다고 하며 그 이후 한 번도 그 꿈이 변하지 않고 연기자의 꿈을 가지고 한길만을 걸었다고 합니다. 신혜선은 중학교 3학년이 되어 처음으로 연기학원을 다녔고 예술고등학교로 진학하여 연기를 전공하였으며 대학 역시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하였다고 하는군요.

 

신혜선은 연기에 대한 굳은 의지로 달려왔는데 부모님은 연기자가 되는것을 굉장히 반대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혜선은 장문의 편지를 적어 어머니께 허락을 받아 연기학원에 등록을 하였고 대학 진학 이후 연기를 배웠지만 연기자의 길을 가는 방법을 몰랐다고 하네요. 그래서 대학교 2학년을 마친 뒤 휴학을 한 뒤 혼자 프로필을 들고 여러 에이전시를 찾았지만 서류심사에서 번번하게 탈락을 하며 오디션조차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신혜선은 그렇게 3년이 지난 뒤 드라마 '학교 2013' 오디션에 합격을 하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 작품에 출연하기 위해 길었던 머리를 단발로 자르고 오디션장에 찾았다고 하고 이 작품에서 단역이었지만 나름 분량을 받게 되었고 이 작품 이후 소속사에 들어가며 본격적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단편영화와 아역배우로 잠시 출연한 것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작품 활동 없이 공백기를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또 1년 반이라는 시간이 지났고 2014년 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출연하였는데 당시에도 매니저 없이 홀로 차를 끌고 다녔다고 하며 이후 2015년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 조정석의 동생 '강은희'역으로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어요. 이후 2016년 영화 '검사외전'에 단역으로 출연하였지만 강동원과 키스신을 찍게 되었고 당시 필름이 끊긴 것처럼 아무런 기억이 나지 않았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신혜선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shinhs831/

신혜선 리즈시절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AvqumAfk-d0&pp=ygUX67Cw7JqwIOyLoO2YnOyEoCDrpqzspog%3D

신혜선은 2017년 tvN '비밀의 숲'에 '영은수'역을 맡았고 포스터에 얼굴이 나온것도 캐릭터 포스터가 나온 것도 이 작품이 처음이었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첫 주연을 맡게 되었고 시청률 45%를 넘기며 스타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작품으로 연기 대상에서 처음으로 상을 받기도 하였어요. 최근에는 집중호우 피해 아동들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하기도 한 신혜선이에요. 이상으로 배우 신혜선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과거얼굴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결혼 남자친구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준영 프로필 그림작가 데뷔

이준영 프로필 그림작가 데뷔 배우 이준영이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데 매니저의 깜짝 능력을 보여준다고 했습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