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주연 프로필 나이 맥심화보 재혼

지주연이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지주연은 잘 알려진 배우는 아니지만 영화 드라마 연극에서 두루 활동을 하고 있는 여배우 입니다. 오늘은 배우 지주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지주연의 프로필 과거 성형전후 몸매 결혼 남편 나이 서울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지주연

먼저 지주연 프로필 정보부터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주연은 1983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키 170cm 에 몸무게 50kg 혈액형은 O형이며 학력사항으로는 진선여자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졸업입니다. 지주연은 2009년 KBS 공채 탤런트 21기로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티아이콘텐츠미디어그룹이라고 하네요.

 

 

지주연 과거

지주연 성형전

지주연은 서울대 얼짱 출신으로 2008년 중앙일보 얼짱특집기사로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전공을 이어 방송기자나 앵커를 준비한다고 하였다가 1년 뒤 2009년에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를하였습니다. 지주연은 데뷔 이후 드라마 다함께 차차차, 전설의 고향 등에 신인으로 활동하다가 단편영화와 독립영화에 출연하기 시작했고 이때 진짜 연기를 하고 싶은 거라는 생각이 들어 열심히 연기자 생활을 했다고 해요. 그러다 2014년 드라마 '끝없는 사랑' ,'당신만이 내 사랑' 에서 중요 배역을 맡으며 화려하게 컴백하였습니다.

 

 

지주연 결혼

지주연은 서울대 얼짱이나 제2의 김태희라는 꼬리표가 따라 다니는 것을 부담스러워 하였고 이를 벗어나기 위해 연기자로써 부단한 노력을 했다고 해요 연기력으로 어느정도 벗어난 뒤 2013년에는 맥심 화보를 촬영하기도 하였는데 이는 단아한 느낌 뿐인 자신에게 파격적인 모습이 필요함을 느꼈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주연은 맥심에서 섹시화보를 찍은 것은 배우로서 다채로운면을 보여주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지주연은 자신의 몸매에 대해 엉덩이가 특히 자신있어 하는데 탱탱하기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얼핏봐도 상당한 몸매임을 알 수 있네요.

 

 

지주연 서울대

지주연 인스타

그런 지주연은 2018년 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주연의 남편은 3살 연상의 건설업계 종사자로 둘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주연은 아직 출산과 자녀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으며 결혼 이후에도 연극 무대에 꾸준히 서는 등 활동을 계속 이어가고 있죠. 앞으로도 지주연의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지주연의 과거 서울대 맥심화보 몸매 나이 남편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