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은 정조국 프로필 결혼 고민이유

정조국 아내 김성은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성은은 최근 셋째를 임신하였다는 소식을 전하였는데요 오랜만에 방송 나들이가 무척이나 반갑네요. 오늘은 배우 김성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성은 프로필 과거 성형 전후 나이 남편 정조국 집안 키 자녀 셋째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성은

먼저 김성은 프로필 정보를 한번 보고 가겠습니다. 김성은은 1983년 9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김성은 키 170cm 에 체중 49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김성은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 세종대학교 대학원 유통산업학 석사과를 졸업하였으며 가족으로는 남편 정조국, 아들 정태하, 딸 정윤하와 셋째는 임신한 상태입니다. 김성은은 1998년 CF '클린 앤 클리어'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김성은 과거

김성은 성형전

김성은은 정조국의 아내로 많이 알려져있죠. 김성은과 정조국 부부를 처음 소개시켜준 사람은 그룹 슈가 멤버였던 박수진과 축구선수 백지훈이었다고 합니다. 둘은 점점 가까워졌고 첫눈에 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사실 정조국은 1984년생으로 남편 정조국이 한 살 연하지만 든든한 모습에 가끔씩 오빠라 부를때도 있다고 하네요. 둘은 만날수록 점점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였고 결혼에 대한 확신이 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민이 생기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김성은 정조국

김성은 정조국 결혼

김성은이 정조국과의 결혼을 고민한 이유는 당시 여배우로 자리를 잡았던 김성은이 이른 나이에 결혼을 하는 케이스가 잘 없었고 결혼 이후로도 계속 배우로의 일을 할 지 모른다는 불안감이 많았다고 하네요. 결혼을 하게 되면 더이상 싱글 역할도 할 수 없고 안써주지 않을까 걱정하였지만 일을 포기할 만큼 결혼을 하고 싶었고 결국 결혼 이후 정조국을 따라 프랑스로 따라 가게되었다고 하네요. 김성은과 정조국은 1년 5개월을 사귄 뒤 2009년 1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할 때부터 정조국은 자녀 셋은 놓겠다고 선포하였는데 결혼 하자 마자 첫째 아들 정태하를 낳게 되었습니다.

 

 

김성은 정조국 자녀

김성은 몸매

사실 결혼 당시 정조국은 기량의 내림세를 가고 있었는데 결혼과 출산 이후 다시 제2의 전성기를 겪었고 최고의 해를 보내었다고 하네요. 이는 당연히 아내 김성은의 내조가 있었고 내조의 여왕이라는 닉네임이 붙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김성은 정조국은 둘째 딸을 낳았고 마침내 올해 셋째를 임신하며 결혼 당시 했던 약속을 지키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행복한 김성은 정조국 부부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김성은의 과거 성형 전후 정조국 자녀 셋째 임신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