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지연 피아니스트 프로필 집안 이혼 이유 인스타

가수 김건모의 아내 피아니스트 장지연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김건모는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싱글남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그래서 이번 결혼식 소식이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내 피아니스트 장지연의 아름다운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건모 신부 피아니스트 장지연의 과거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또 장지연의 프로필 정보도 알아보겠습니다.

 

 

장지연

김건모 여자친구 피아니스트 장지연은 학력은 서울예고, 버클리 음대 실용음악, 이화여대 공연예술 대학원이라고 합니다. 본명 장지연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장욱조, 오빠 장희웅이 있습니다. 아빠 장욱조는 작곡가이며 오빠 장희웅은 배우 겸 볼링선수라고 하네요. 장지연 직업 피아니스트로 가족 모두 예술가로 예술가 집안입니다. 그래서 가수 김건모와는 음악으로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장지연 과거

장지연 피아니스트

피아니스트 장지연, 가수 김건모가 만난지도 1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결혼식은 2020년 1월 30일이네요. 아직 자녀, 임신 계획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장지연 피아니스트 재혼, 장지연 피아니스트 이혼'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친오빠 장희웅과 같이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했습니다.

 

 

장지연 성형전

장지연 나이

내년에 결혼식을 올리니 상견례는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비신부 장지연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쭉 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도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사랑스러운 미소와 가수 김건모 표정이 정말 행복해보입니다.

 

 

장지연 몸매

집안

>가수 김건모, 피아니스트 장지연 나이차이 13살 차이로 김건모는 올해 나이 52살이네요. 장지연은 상명대학교 뉴미디어 음악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했으며 현재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1년에는 앨범 '두나미스'를 발표했네요. 정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부 겸임교수도 하고 있네요. 아빠 장욱조는 작곡가로 데뷔해서 지금은 음악 선교 목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건모 부인 장지연의 프로필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