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예지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집안

기상캐스터 신예지가 KBS2 예능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특집으로 이뤄지는 이번 방송에 얼짱 캐스터로 유명한 신예지 기상캐스터가 출연한다니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신예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신예지 기상캐스터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나이 결혼 남편 집안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신예지

먼저 신예지 기상캐스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신예지는 1988년 5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신예지 키 170cm 에 체중 48kg 혈액형은 O형이며 가족 집안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에 남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신예지는 세종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학사 - 연세대학교 대학원 생활디자인학과 석사 졸업이며 2011년 한국경제 TV 아나운서로 데뷔 하였습니다. 신예지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네요.

 

 

신예지 성형전

신예지는 과거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개최한 전국대학생 토론대회에 참가해 스피커상을 수상한 이후 본격적으로 아나운서를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 한국경제TV에서 아나운서와 앵커로 활동한 뒤 2013년부터 2017년까지 KBS 공채 기상캐스터로 활동을하였죠. 신예지는 기상캐스터 시절 예쁜 외모와 함께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몸매로 엄청나게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신예지 기상캐스터
신예지 기상캐스터 몸매

신예지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긴 한데 과거의 신예지 얼굴을 찾을 수 없었으며 그나마 오래된 사진에서는 지금과 거의 흡사한 외모임을 알 수 있네요. 신예지는 KBS 퇴사 후 액토즈소프트의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인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예능과 행사, E스포츠 대회에서 MC 로 활발하게 활동하였고 특히 회사의 권유로 인해 E스포츠 기획자로 활동하며 WEGL 이라는 리그를 성공적으로 기획하였고 이후 액토즈스타즈 현 VSG 프로게임 구단을 창단하고 감독까지 맡기도 하였습니다.

 

 

신예지 인스타그램

신예지 기상캐스터 몸매

신예지는 게임단 감독 답게 게임을 상당히 잘 하기도 한다고 하는데 과거 맥심에 출연하며 자신의 몸매를 뽐냈고 게임보다 더욱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상당히 마른 팔 다리에 볼륨감이 상당해 S라인을 자랑하고 있는데 이는 운동을 통해 만든 몸매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동안 방송에서는 보기가 쉽지가 않았는데 앞으로는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신예지 기상캐스터 과거 성형전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