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수진 프로필 나이 성형 남자친구

경수진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간간히 예능에서 모습을 보여주었던 경수진의 혼자사는 모습이 너무 궁금하네요. 오늘은 배우 경수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경수진 과거 프로필 및 성형전 남자친구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경수진

먼저 경수진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경수진은 1987년 12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시흥시 출생으로 경수진 키 164cm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오빠가 있으며 학력사항으로는 장곡고등학교 - 남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학 중퇴라고 하네요. 경수진은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경수진 과거
경수진 성형전

경수진은 과거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였죠. 25살의 나이에 데뷔 하였는데 아역으로 출연을 하게 됩니다. 드라마 '적도' 에서 이보영의 아역으로 출연한 경수진은 이후 드라마 '상어' 에서는 손예진 아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엄청난 동안이니 가능한 일이겠죠. 하지만 배우로 성형수술 유혹을 많이 받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고민끝에 성형외과를 간 적도 있는데 만나는 의사들 마다 고치면 얼굴 균형이 깨질 수 있다고 해서 말렸고 이미 데뷔를 해서 고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성형외과 원장님 역시 비율이 안 맞을 것 같다고 성형하지 말라고 권하셨다는 것을 보니 원래부터 미인이고 경수진의 성형전 이라는 사진을 보면 현재의 얼굴과 전혀 다르지 않은 사진임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경수진은 데뷔 초반 남자친구 연애경험담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경수진의 이상형은 배우 공유라고 하며 경수진의 첫사랑은 대학교 1학년 때 배우 김영광 같이 친구 같고 연인 같은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이 때의 남자친구가 첫사랑이라고 느끼며 그 당시엔 몰랐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서 두근거리는 설렘이 첫사랑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는 연애를 하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 경수진 데뷔 이후 쉴 새 없이 작품을 해왔고 시간적 여유가 없고 일에 대한 욕심이 많기때문이라고 합니다.

 

 

경수진에게 대쉬를 하는 남자들이 없지는 않지만 일이 더욱 중요하기에 선을 정확히 긋고 남자친구보다는 다양한 작품에 욕심이 더욱 크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직은 결혼에 대해서 생각이 없고 결혼한 친구들을 보면 부럽기는 하지만 일이 더욱 중요하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철저한 자기 자신의 관리가 멋진 배우로 느껴지는군요. 언젠가는 좋은 짝을 만나 행복한 가정도 이뤘으면 좋겠고 좋은 작품에서도 자주 만날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경수진의 과거 성형전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이상형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