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조정린 프로필 근황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0. 12. 3. 22:39

조정린 프로필 근황 결혼

기자 조정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뉴스에 기자로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방송 연예인으로 활동을 했는데 기자로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고려대 언론대학원 석사를 밟고 조선일보 수습기자에 도전을 한 끝에 연예 기자로 입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정린 기자의 근황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뉴스 출연 사진과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기자 조정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조정린, 국적 한국, 1984년 8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키 159cm,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혜성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고려대학교 언론학이락 합니다. 소속 TV조선으로 직위는 보도본부 정치부 기자입니다. 그리고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로 데뷔 시기는 2002년 MBC 설날특집 '팔도모창가수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조정린 직업 리포터, 진행자, 배우, 정치부 기자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2년 '팔도모창가수상'에서 대상 수상을 하면서 가수 '이선희' 제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라디오 DJ, 예능 프로그램 MC, 연기자 등 연예인 활동을 활발히 했습니다. 2005년에는 시트콤 '논스톱5'에서 맛깔스러운 코믹 연기를 보여줬으며 2012년에는 종합편성채널 '티비조선' 신입 공채 방송기자 부문에 합격을 하면서 방송 기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문화부에 있었으며 2016년부터 정치부 소속이라고 합니다.

 

조정린의 과거 통통한 볼살과 귀여운 모습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후 날씬한 몸매로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케이블 채널 'E뉴스'에서 급 다이이트 비법에 대해 알려줬습니다. 2달 만에 몸무게 6~7kg을 감량했고 원래 꾸준히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아빠와 함께 등산을 했으며 꾸준한 운동, 고구마 등 식이식단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아니였으며 지금도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과거 인터뷰에서 보수적인 성격이라 성형 수술을 생각한 적은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을 수가 없네요.

 

 

조정린 과거얼굴 보러가기

 

 

조정린 성대모사 보러가기

조정린의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낭만자객, 날으는 돼지 해적 마태오, 다세포 소녀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밤이면 밤마다, 열아홉 순정, 논스톱5, 두근두근 체인지, 사랑한다 말해줘, 별을 쏘다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출연작은 연예해부 여기자 삼총사가 간다, 강용석의 두려운 진실, 롤링페이퍼, 강심장, 하땅사, 개그야, 아찔한 소개팅, 위기탈출 넘버원, 러브스토리, 섹션 TV 연예통신 등이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조정린는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과거 엠넷 프로그램 '아찔소' 출연자와 열애설 기사가 났지만 집안의 반대가 결별했다고 하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개그맨보다 유명한 남자스타일과 일한 적이 많다며 그 중 부끄러워서 감정 표현을 못한 남자가 있었다고 했습니다. 배우 '조인성'과 결혼하고 싶다고 했고 조인성은 이민간다고 했다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곰같이 통통하고 우직한 남자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조정린 기자의 근황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배우 강기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명석'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강기영은 연기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 활동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