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우 이수 프로필 나이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12. 3. 20:20

배우 이수 프로필 나이 인스타

배우 이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언니한테 말해도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직업에 대한 고충과 전남자친구에 대해 말한다고 하네요. 출연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수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촬영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수 직업 성인연기자로 연기에 자부심을 가지며 일을 한다고 합니다. 2017년부터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애로영화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언니한테 말해도 돼'에서 전남자친구가 다정한 사람이었는데 자신의 직업을 알고 무섭게 돌변했다고 합니다. 또 전남친에게 폭력적인 말도 들어 트라우마로 남아있다고 하네요. 폭력적인 말이 무엇인지 말을 해 스튜디오 출연진들도 충격에 빠졌다고 합니다. 배우 이수는 현재 일과 연애를 병행할 수 없는 사실에 상처를 받고 있다고 했습니다. 

 

배우 이수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이름 이수, 올해 나이 31살이네요.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배우 이수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 유무에 대해서는 제가 보기에는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큰 키,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수의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남자친구가 있으며 지금 남자친구 분은 자신의 일을 이해해준다고 하네요. 남자친구가 결혼 이야기를 하는데 내심 좋기도 하지만 걱정이 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출연작을 살펴봤는데요. 출연작은 막내 이모, 어린처형, 예쁜누나, 3분파트너, 엄마의맛, 착한친구엄마, 친구부부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수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