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소라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0. 12. 2. 17:30

최소라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자녀

모델 최소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월드클래스 모델로 지금은 오디션을 보지 않고 무대에 선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소라는 세계 톱 명품 브랜드 뮤즈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최소라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이코베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델 최소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소라, 국적 한국, 1992년 9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79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이코베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도당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모델학과 중퇴이며 소속사 YG케이플러스입니다. 데뷔 시기는 F/W 2010 진태옥 컬렉션이라고 하네요.

 

최소라 직업 패션 모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톱모델입니다. 2012년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 참가하여 우승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과거 고등학교 시절부터 모델이 꿈이었고 프리랜서 모델 활동을 하다가 YG케이플러스 전속 모델이 되었습니다. 이후 도수코 우승을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뮤즈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4년 루이비통 크루즈 런웨이 모델로 해외 활동부터 시작하여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등에서 꾸준히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3년 동안 마크 제이콥스, 프라다, 알렉산더 맥퀸, 보테가 베네타, 버버리, 톰 보드 등 광고를 찍었다고 하네요.

 

최소라가 대단한 경력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2014년 모델스 닷컴의 가장 영향력 있는 신인 모델 TOP 10에 선정되었고 2017년 5월 여자 세계모델 랭킹 TOP 50, 2018년 8월에는 5위, 올해의 모델 후보에 올랐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89개 패션쇼에 올라 세계에서 가장 많은 쇼에 선 모델 1위를 차지를 했습니다. 또 캘빈 클라인 메인쇼 최초 동양인 모델, 오메가 최초 한국인 광고 모델이라고 하며 지금까지 프라다, 구찌, 미우미우, 샤넬, 이브 생 로랑, 지방시, 랑방, 셀린, 에르메스, 모스키노, 디올, 발렌티노, 로에베 등 다양한 브랜드 쇼에 올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싸이, 진보, 러블리벗X장기용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

 

최소라는 2018년 사진작가 '이코베'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공개 열애 후 2019년 8월 13일 '발리'에서 남자친구 이코베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검은색 웨딩드레스가 특이하고 멋진데 미우치아 프라다가 직접 제작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외모로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다이어트 후 더욱 유니크한 이미지를 가지고 되었고 모델로서 더욱 성장했다고 합니다. 심한 다이어트로 틈만 나면 쓰러지고 스트레스성 장염도 생겼다고 하는데요. 자신은 모델이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라며 자신처럼 다이어트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최소라의 워킹 스타일은 팔, 어깨 등 상체를 고정하고 하체만 움직이며 걷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상체 움직임이 적어 옷이 눈에 더 잘 들어온다고 하네요. 워킹을 할 때 살아있음을 느낀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소라의 헤어스타일도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 자신이 직접 머리를 자른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최소라의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