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원슈타인 프로필 키 엄마 동생

1오늘의 정보1 2020. 12. 5. 08:24

원슈타인 프로필 엄마 동생 키

힙합 래퍼 원슈타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디머니9'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세미파이널 본선 무대로 화제가 되었네요. 가수 '자이언티'가 예전부터 원슈타인을 지켜봤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힙합 래퍼 원슈타인의 프로필 정보 국적 엄마 동생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귀여운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힙합 래퍼 원슈타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지원, 국적 한국, 1995년 5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네요. 키 167cm,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경민 고등학교, 가천대학교이라고 합니다. 레이블 뷰티풀노이즈로 데뷔 시기는 2018년 싱글 앨범 '거미줄'입니다. 레이블 뷰티풀 노이즈는 마미손이 수장으로 있는 레이블이며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그밖에 고향, 몸무게,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원슈타인 직업 힙합 가수로 2020년 11월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여 제대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차 예선에서는 자이언티에게 우승후보라는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2차 예선에서는 뛰어난 랩 실력으로 심사위원 모두에게 올패스를 받았으며 3차 리더선발 싸이퍼에세는 팀 리더로 선발되었고 릴보이, 칠린호미와 팀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최근 음원미션에서는 완벽한 무대로 화제가 되었고 도입부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는 찢었다는 평이 있습니다. 그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케이팝스타, 쇼미4, 쇼미7, 쇼미8 등에 참가를 했다고 합니다.

 

원슈타인은 허스키한 목소리와 힙합, 시티팝을 혼합하여 자신만의 랩 스타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원슈타인 뜻은 중학교 시절에 '프랑켄슈타인'을 읽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프랑켄슈타인'으로 랩네임을 하려다가 과학계의 아인슈타인, 문학계의 프랑켄슈타인, 자신의 이름을 따와 지원슈타인, 자신의 이름의 마지막 글자도 따와 '원슈타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K팝스타에서는 아쉽게 떨어졌지만 가수 '박진영'이 칭찬을 해줬으며 2020년 예능 프로그램 '굿걸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는 피처링으로 참가하여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원슈타인는 이국적인 외모, 파마 머리로 혼혈 오해를 받고 있는데 혼혈이 아닌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봐도 똑같은 이목구비이며 훈훈한 동안 얼굴이 돋보이네요. 원슈타인 어머니는 청수시에서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엄마 미용실 앞에서 담배를 피는 사람들이 많아서 담배피지 말라는 글을 직접 써서 붙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여친이 있는게 아닌지 의혹도 있지만 특별한 열애설 기사는 없네요.

 

원슈타인과 자이언티와 만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자이언티가 대학교 행사를 끝내고 나가고 있는데 그때 원슈타인이 데모 CD를 자이언티에게 줬고 자이언티는 원슈타인의 눈빛이 강렬해서 그 뒤로 계속 지켜봤다고 하네요. 특별한 인연으로 자이언티는 원슈타인의 무대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힙합 가수 원슈타인의 국적 엄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