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방관 정은주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인스타

정은주 소방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전 여자친구 제보로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로건 교관 유튜브 채널'로건씨유튜브'에도 자주 출연했으며 함께 논란이 되고 있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에 교관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은주 소방관의 프로필 정보 나이 여자친구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다양한 사진을 보실까요?

 

정은주 직업 전직 소방관, 유튜버로 유튜브 '가짜사나이2'에 교관으로 합류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마라토너 출신으로 '가짜사나이2'에서는 단체 구보에서 선두를 맡았다고 하네요. '가짜사나이2'는 무사트, 피지컬갤러리가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무사트 해군 특수전전단 훈련 과정을 체험하는 콘텐츠라고 합니다. 정은주는 군대 생활을 8년 4개월을 했으며 지금은 1년 정도 소방관 생활을 했습니다. 또 유튜브 채널 '착한어린이 정은주'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정은주 교관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을 수가 없네요. 또 결혼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나이, 키, 고향, 학력 등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정은주 소방관은 2019년 8월 몽골 고비사막 마라톤에 도전하였습니다. 119레오와 함께 정은주 소방관 250Km 사막을 달리다' 펀딩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오지 마라톤에 도전한 이유는 과거 산악구조대에 근무하며 더욱 강해져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4대 극지 마라톤 중 칠레 아타카마 사막 마라톤 오나주를 했습니다.

 

정은주 소방관은 2009년부터 2016년까지 직업군인이었다고 합니다. 구조 활동을 하면서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걸 처음 느꼈고 그때부터 소방관 직업이라는 꿈꿨으며 지금은 소방관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트레스는 운동으로 극복한다고 합니다. 하늘, 나무, 산을 보고 뛰는 걸을 좋아하며 웨이팅 트레이닝을 하면서 땀을 흘린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정은주 소방관의 나이 인스타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