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상훈 박승재 프로필 나이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10. 14. 23:16

윤상훈, 손자 박승재 프로필 나이 인스타

영화 배우 박근형이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라스에서 아들 윤상훈, 손자 박승재 에피소드를 말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삼대 연기자 가문, 집안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상훈, 박승재의 프로필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박근형 아들 윤상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성훈, 예명 마션, 1978년 1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키 183cm, 몸무게 70kg이며 학력 사항은 뉴사우스웨일스대학교 소프트웨어엔지니어링 휴학이라고 합니다. 가족 가항은 부모님 아버지 박근형, 어머니 이경자, 누나 박재은, 형, 아내, 자녀 아들 박승재가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04년 멜로 브리즈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혈액형 정보는 없으며 경력 사항은 2004년~2010년 그룹 멜로 브리즈 멤버였습니다.

 

배우 윤상훈 직업 작곡가, 음악 프로듀서, 싱어송라이터 가수, 영화 배우로 그룹 '멜로 브리즈' 멤버라고 합니다. 유명 중견 연기자 '박근형' 아들로 화제가 되었으며 손자 박승재도 배우라고 하네요. 윤상훈은 과거 중학교 1학년 시절 오스트레일리아로 유학을 갔고 2006년에 한국으로 왔습니다. 이후 2004년 먼저 가수 활동을 했으며 꾸준히 배우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 키핑사업을 연결해주는 중간 브로커 오과장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박근형은 막내 아들 윤상훈이 배우를 한다고 했을 때 호적에서 파버린다며 싸우고 난리가 났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손주 박승재에게는 애정이 넘치며 손주 박승재는 키가 180cm이 넘고 준수한 비주얼을 가졌다고 했습니다. 손자 박승재는 과거 박근형이 출연한 영화 그랜드파더'에서 잠깐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돋보이며 지금 얼굴과 비교를 해보니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박승재의 아버지는 배우 윤상훈이 아니라 박근형 첫째 아들, 장남 아들이라고 합니다. 밑에서 배우 박승재에 간단한 프로필도 살펴봤습니다.

 

본명 박승재, 국적 한국,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 16학번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현재 대학에서 연기를 배우고 있으며 고등학교 3학년 당시에는 할아버지 박근형이 직접 연기 지도를 해줬다고 하네요. 아들 윤상훈, 손자 박승재 모두 배우 박근형을 닮아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윤상훈의 결혼 여부를 살펴보니 결혼을 기혼이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아들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배우 윤상훈의 작품 출연작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이웃집 웬수, 괜찮아 아빠딸, 판다양과 고슴도치, 드라마의 제왕, 황금의 제국, 천국의 눈물, 앵그리맘, 라스트, 송곳, 크리미널 마인드, 사랑의 불시착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귀향, 헬로, 장수상회,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있네요. 그밖에 연극 나쁜자석, 국화꽃향기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가수 '김제경'과 함께 멜로브리즈 그룹 활동을 했으며 노래는 그날 사랑 노래, 꽃처럼 활짝 등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 윤상훈은 과거 2015년에 아빠 박근형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 시선이 불편해서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를 안 했다고 합니다. 예명을 쓰는 이유도 아버지 아들로 보이는 게 부담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버지 연기를 보고 존경을 표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윤상훈, 박승재의 부인 결혼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