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덱스 교관 프로필 문신 직업 인스타 근황

유튜버 덱스 교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가짜사나이2'에 교관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첫 공개부터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고 선풍적인 인기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오늘은 덱스 교관의 프로필 정보 직업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군복 입은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덱스 교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진영, 국적 한국, 고향 전남 순천, 1995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병역 정보는 대한민국 해군특수전전단 전역이며 별명은 낭편좌, 각두부입니다. 그리고 키 178cm, 몸무게 71kg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또 유튜브 채널 이름은 '덱스101'이며 유튜브 채널에는 1인 전술 근접전투, 정확한 사격을 위한 속사훈련 등이있습니다.

 

덱스 교관 직업 UDT 예비역 군인 출신 유튜버입니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에서 막내 교관으로 활동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가짜사나이2'에서는 악마 교관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대한민국 국방부 화보 프로젝트에 참가한 적이 있는데 UDT 대표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 화보 사진은 국방부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 무사트 인스타그램에서는 특수전 요원 시절 사진이 있다고 합니다.

 

덱스 교관은 잘생긴 동안 얼굴와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 넓은 어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훈훈함으로 화제가 되었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를 볼 수 있네요. 과거 짧은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지만 지금은 장발 머리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팔에는 타투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덱스 교관은 여성 팬들이 많아져서 몸 둘 바를 모르겠지만 자신은 그렇게 잘생기지 않았다며 자신도 절대 잘생기지 않았다는 걸 알고 환상을 갖지 말아 주시길 바란다고 했습니다.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했네요.

 

덱스 교관은 '가짜사나이2'에서 다소 과격한 장면, 거친 언행으로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덱스 교관은 영상을 보고 불편하셨을 분들께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했네요. 또 이 교육의 목적, 의도를 다시 한번 생각해 주셨으면 한다고 해명했습니다. 가짜사나이2에서 훈련자들이 받았던 훈련은 무사트 특별과정으로 특수부대 UDT 훈련 체험이라고 합니다. 훈련 장소는 경북 경주시 양남면 수렴리 518 펜션이라고 하며 훈련 영상은 지금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덱스 교관은 과거 개인방송 채널 프로필 사진과 배경에 유니콘 모양, 무지개 색을 해서 게이 루머 의혹이 있었습니다. 논란이 되었지만 덱스 교관은 살면서 무지개색, 유니콘이 성소수자를 상징하는지 처음알았고 성소수자가 아니며 여자를 많이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유튜버 덱스 교관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