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로건 교관 프로필 나이 부인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10. 13. 15:14

로건 교관 프로필 나이 부인 인스타

로건 교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에 또다시 교관으로 나오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샘김'은 라디오에서 가짜사나이2 참가 이야기를 하면서 로건 교관에게 감사함을 전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로건 교관의 프로필 정보 직업 나이 부인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로건 교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준영, 국적 한국, 1984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키 172cm, 몸무게 75kg~ 95kg이며 가족 사항은 아내, 반려견 강아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병역 정보는 대한민국 해군특수전전단 중사 전역 55기입니다. 로건 교관은 결혼을 기혼으로 현재 부인은 임신 중이라고 합니다. 아기 태명은 '또르'이며 부인 분은 유튜브 채널 '브이로그 브리아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애칭은 '도비'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로건 교관 직업 전직 UDT/SEL 특수부대원이며 지금은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광주에서는 소방관 활동을 했으며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소방안전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무사트 특별과정을 바탕으로 한 '가짜사나이 1기'에서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고 최근에는 '가짜사나이 2기'에도 교관으로 나왔습니다. '로건' 별명은 영화 '로건'에서 따왔으며 '무사트'는 전술 전략 컨설팅 및 보안 회사라고 합니다. 정부 기관, 기업 및 단체를 대상으로 전략 자문, 전술 교욱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무사트 활동은 육 해 공 특수부대 및 특임대 전술 교육과 경찰 특공대 무사트 - CQB, CQC, 컴배티브 등 2013년부터 부대와 기관에서 직접 교육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로건 교관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넓은 어깨, 두꺼운 팔뚝, 완벽한 복근,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사진을 살펴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군대 정보를 살펴보니 육군 상근 예비역 병장 복무를 하고 나이 26살에 UDT 재입대를 했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운동을 해왔고 UDT를 가기 위해 별도의 준비를 했다고 하네요. UDT를 지원한 이유는 누군가 이 일을 해야 한다면 그게 자신이여야 한다는 생각 때문이었고 할 수 있다고 믿었고 하고 싶은 마음이었다고 합니다.

 

최근 배우 '줄리엔강'은 '로건 교관 폭행 루머'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배우 '줄리엔강'은 '가짜사나이2'에 참가를 했으며 로건 교관을 주먹다짐했다는 루머는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줄리엔강은 가짜 사나이가 인기가 잇어서 좋은 점과 안 좋은 점이 있다며 좋은 점은 관심이 많은 것이고 안 좋은 점은 이상한 루머가 나온다고 했습니다. 로건 교관과 사웠다고 하는데 거짓말이며 그런 적이 없다고 하네요. 또 루머 댓글을 '곽윤기'가 남긴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있었지만 곽윤기는 해당 댓글은 누군가 사칭한 것이며 전 축구선수 '김병지'도 루머 자체가 거짓말이고 곽윤기가 했다는 것도 사칭이라고 했습니다.

 

로건 교관은 2019년 9월까지 블로그 운영도 했는데 UDT 수기를 작성했으며 그림도 볼 수 있습니다. 알고보니 국방부 웹툰 대회 우수상 수상을 한 적도 있네요. 그리고 가수 '샘김'이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하여 가짜사나이2' 에피소드를 말했습니다. 로건 교관과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줬는데 샘김은 로건 교관에게 자신감과 용기, 힘이 생겼다며 감사함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군튜버 로건 교관의 나이 결혼 부인 자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