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주연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지디 키

배우 이주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경남 고성에서 갈치, 참치 낚시를 한다고 하네요. 이주연은 야간 낚시를 하면서 열정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주연의 프로필 정보 리즈 실제 나이 열애설 지디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이주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주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노원구, 1987년 3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3살이며 키 168cm, 몸무게 44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상명 고등학교, 동덕여자 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로 2003년 광고 모델 활동이라고 했습니다.

 

이주연 직업 가수 겸 배우로 과거 아이돌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였습니다. 애프터스쿨 1기 멤버로 포지션 비주얼, 서브보컬이었다고 하네요. 애트터스쿨 시절 인기가 많았으며 탈퇴 후에는 연기자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0년 일일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서 윤새영 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했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서정화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짧지만 임팩트있는 연기력과 뛰어난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주연도 서정화 역으로 많은 것을 배웠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이주연은 인터넷 5대 얼짱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지금과 비교를 해보니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몸매도 자랑하고 있는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날씬한 각선미, 완벽한 몸매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최근 SNS에 플라잉 요가에 빠졌다며 사진을 올렸습니다. 자신에게 딱 맞는 운동을 찾았다고 하네요.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먹는 것에 감흥이 없어 다이어트를 딱히 해본 적이 없다며 살이 찌지 않은 이유는 그만큼 먹지 않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평소 꾸준한 운동과 가까운 거리를 걸어 다니는 생활 속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이주연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많이 났습니다. 살펴보니 2012년 배우 '지창욱'과 열애설 기사가 났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그리고 2013년 배우 '소지섭'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하지만 양측 모두 서로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했으며 연인 사이가 아니라고 하네요. 특히 아이돌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4번이나 났다고 합니다. 2020ㄴ녀 4월에는 이주연이 올린 의문의 남자 사진이 지드래곤이 아니라는 오해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 사진은 퍼온 사진이라며 지드래곤이 아니라고 했네요.

 

작년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디 권지용'과 함께 찍은 영상을 올린 뒤 곧바로 삭제를 했습니다. 그러면서 4번째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이주연 소속사는 배우의 사생활이라고 했네요. 2017년 10월에는도 열애설이 났는데 이주연은 친구 사이라고 했으며 YG엔터테인먼트는 지드래곤과 이주연은 아무 관계가 아니며 동료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고 했습니다. 열애설은 여러번 났지만 사실은 아닌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이주연의 실제 나이 열애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