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종서 프로필 나이 이충현 작품활동

영화배우 전종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이충현 감독 스릴러 영화 '콜'에서 여인 영숙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신혜, 김성령, 이엘 등 아름다운 여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네요.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전종서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했을까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졸업사진 모습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영화배우 전종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전종서, 1994년 7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7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며 소속사 마이컴퍼니이네요. 데뷔 시기는 2018년 영화 '버닝'입니다.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전종서 직업 영화배우로 중학교를 캐나다에서 졸업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한국으로 와서 세종대에 입학을 했네요. 하지만 대학 수업에 회의가 느껴져 학원에서 연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이창동 감독 영화 '버닝' 오디션을 보고 주인공으로 발탁되었네요. 신인배우지만 주인공도 빠르게 되었고 칸 영화제 레드카펫도 빨리 밟게 되었습니다. 영화 '버닝'에서 신해미 역을 맡았는데 과감한 장면도 있었네요. 반라로 아프리카 부시맨 춤을 추는 장면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영화에서 신비로움 매력을 보여줬던 것 같네요.

배우 전종서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너무 귀여운 모습입니다. 치아 교정을 하고 있는 모습이며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성형 안 한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스키니 한 몸매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이번 영화 '콜'에서는 90년대 스타일링으로 서태지, 그 당시 잡지를 보고 참고했다고 합니다.

배우 전종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신비롭고 독특한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로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배우 전종서는 미국 영화 '모나 리자 앤 더 블러드 문'에도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맡은 역할은 여주인공 루나틱 역으로 위험한 힘을 지닌 캐릭터라고 하네요. 영화 '모나 리자 앤드 더 블러드문'은 할리우드 영화로 미국 뉴올리언스 배경이며 비범하면서도 위험한 힘을 가진 소녀가 정신병원으로부터 도망쳐 나오면서 겪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신인배우로 할리우드 영화 여주인공이 되었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배우 전종서는 처음 배우를 하겠다고 했을 때 부모님이 반대를 하셨다고 해요. 지금은 부모님도 많이 응원해 준다고 합니다. 연기를 경험해보니 연기를 하는 건 역시 행복하고 흥미롭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전종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했을까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충현 프로필 결혼 인스타 집안

이충현 프로필 결혼 인스타 집안 영화 감독 이충현은 배우 '전종서'와 열애설로 근황 기사가 났습니다. 배우 전종서와 열애 인정을 했고 현재 공개 열애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영화 '콜'로 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