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형묵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키

1오늘의 정보1 2020. 3. 7. 16:38

김형묵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키

김형묵이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인상깊은 조연 연기를 보여주는 김형묵이 미혼이라는 사실이 조금 놀랍기도 하네요. 오늘은 배우 김형묵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형묵 프로필 과거 고향 학력 나이 결혼 미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형묵 프로필 정보

김형묵은 1974년 3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김형묵 키가 180후반정도 된다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우신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김형묵은 1999년 뮤지컬 '캣츠'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에어라고 합니다.

▶김형묵의 과거 어린시절

김형묵은 과거 어린시절 연기를 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이야기 한 적이 있습니다. 유치원에 다닐 때 생일에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하였다고 합니다. 교회학교에서 연극을 했을 때는 흑인 분장을 하고 동네를 돌아다녔는데 그때 기분이 좋았으며 김형묵의 끼를 알아본 교회학교 선생님과 중학교 때 청소년 극단을 함께 했다고 하네요. 그 때 무대에서 동방박사 역을 했는데 엄청 감동하고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있다고 합니다.

결국 선생님은 김형묵의 부모님을 설득했고 서울예대로 진학하며 연기를 공부했다고 합니다. 최고의 선생님을 만나며 많은 배움을 얻었으며 나중엔 성우도 하고 목소리가 좋다는 이야기를 들은적도 있지만 과거에는 발성도 목소리도 안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목소리랑 발성 때문에 연기자는 못 할 것"이라는 말도 들었다고 합니다.

발성과 목소리도 안좋은 상태였다가 선생님을 찾아가기 시작했고 소리 훈련을 하는데 굉장히 많은 시간과 에너지, 열정과 돈을 쏟아부었다고 합니다. 연기가 좋았고 연기를 잘 하고 싶어 힘든 시간을 견뎌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힘든 시간을 견뎌낸 후 1999년 뮤지컬 '캣츠' 로 데뷔를 하게 되고 이후 연극과 뮤지컬 등 공연 위주로 활약 하다가 2010년대 중반부터 감초조연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작을 하고 있습니다.

▶김형묵 결혼이야기

김형묵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사실 미혼이라고 생각을 못하고 있었는데 본인 스스로도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좋은 여자를 만나서 로맨틱하게 평생 행복하게 알콩달콩 살아가고 싶고 자신도 있다고 하네요. 김형묵은 스스로를 굉장히 로맨틱한 사람이라고 하였는데 이상형으로 긍정적이고 착하고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서 정말 평범하게 죽을 때까지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 합니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되어서도 서로를 사랑해주는걸 보면 정말 감동적이라고 하며 "나는 정말 로맨틱하게 살고 그렇게 할 자신도 있다. 그런 삶을 살면서 또 한편으로는 많은 사람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좋은 일을 하면서 살고 싶다. 내가 스승님들에게 도움받은 게 많이 때문에 도움을 나누고 싶다. 연기도 그 일환인 거 같다. 연기를 내려놓으니 연기가 이제 보이는 것 같다고 말하며 정말 연기를 잘 하고 싶다" 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김형묵은 뮤지컬 배우 출신답게 과거 백제예술대학교 뮤지컬과 교수와 서울예술종합학교 초빙교수, 그리고 2008년에는 동서울대학교 공연예술학부 교수를 하기도 하였으며 2008년에는 크로스오버 팝페라 싱어그룹 '더 보이시스' 활동을 하기도 하였네요. 그리고 이상형으로 김혜수를 꼽기도 하였는데 앞으로 좋은 여자친구를 만나 결혼 소식 또한 들려오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