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자 멤버 유영 프로필 근황 인스타

혼성그룹 자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할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슈가송 '버스안에서'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인데요. 지금까지도 즐거운 안무 춤과 신나는 음악으로 노래방 인기 곡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유영, 멤버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사진들과 근황 소식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혼성그룹 자자는 댄스 그룹으로 원 히트 원더 대표라고 합니다. 멤버는 유영, 조원상, 권용주, 김정미라고 하며 그룹 이름 '자자' 뜻은 자자손손 유명한 팀이 되자고 만든 이름이라고 하네요. 처음에는 여성 래퍼 '김주영'이 있었으나 학업을 이유로 노래 '버스 안에서' 활동 중 탈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새로운 멤버 '김정미'로 교체되었네요. 포지션은 유명 메인 보컬, 조원상 메인 래퍼, 권영주 서브 래퍼, 김정미 서브 래퍼라고 합니다. 가수 유영의 뛰어난 가창력과 다른 멤버들의 신사는 랩 실력으로 노래 '버스 안에는' 1위 후보까지 되며 큰 히트를 쳤습니다.

먼저 가수 유영의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본명 유영, 1976년 5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키 170cm, 몸무게 48kg이며 학력 사항은 수원여자대학 여성교육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동생 1명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소속사 두한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97년 자자 1집 앨범 '버스안에서'입니다. 유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섹시하고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네요.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랩과 댄스를 맡은 권용주는 1977년 6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키 182cm, 몸무게 67kg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체대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서브 래퍼 김정미는 1979년 10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46kg이며 학력 사항은 반포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오빠 1명,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근황 소식으로는 김정미는 트레이닝 센터 대표로 사업을 하고 있으며 권용주는 서울체고에서 수영강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메인 보컬 조원상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조원상, 1977년 6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6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보인상고라고 합니다. 소속사 제이피클로벌 이사로 데뷔 시기는 1977년 1집 앨범 자자 '버스안에서'입니다. 조원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의류 사업을 했으며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다고 해요. 블로그에서는 자자 활동 당시 에피소드나 자료 등을 솔직하게 말을 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들과 반려견 강아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가수 유명은 2008년 10년 만에 솔로 가수 활동을 했는데요. 미니앨범 '어게인'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노래 '안되는건데'를 음악 방송 프로그램 '엠카운타운'에서 컴백 무대를 했습니다. 2000년에는 가수 활동을 중단한 이후 가족들과 영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꾸준히 작사 활동도 하며 루루와 노이즈 출신의 한상일 앨범 수록곡 작사를 맡기도 했습니다. 멤버 모두 결혼, 여자친구, 남자친구, 부인, 남편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가수 자자의 해체 이유는 팀원들과 불화는 없었지만 소속사와 문제를 겪으며 멤버들이 자진해서 팀해체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도 탑골공연 가요로 화제가 되는 그룹인데요. 예능 '슈가맨3'에 출연 후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혼성그룹 가수 자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유영 멤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