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스 라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군대 키

아이돌 그룹 빅스 라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라스에서는 예능 섭외 비결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돌 중 지드래곤 이어 자작곡수 2위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돌 가수 라비의 과거 프로필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졸업사진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빅스 라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원식, 1993년 2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이며 키 183cm, 몸무게 65kg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반려견 강아지 엉덩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잠동 초등학교, 잠실 중학교, 잠신 고등학교, 호원대학교 뮤지컬학, 백석대학교 대학원 시용음악학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그루블린으로 데뷔 시기는 2012년 빅스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라비 직업 아이돌 가수로 6인조 보이 그룹 '빅스' 멤버입니다. 포지션 메인 래퍼지만 재치있는 입담도 자랑하고 있네요. 예명 '라비' 뜻은 '홀리다 매료되다'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2015년에는 엠넷 프로그램 '쇼미더 머니4'에도 참가했으나 2차 예선 탈락을 했다고 해요. 그리고 2016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뛰어난 랩 실력을 자랑하며 미국 아이돌 그룹 출신 가수 '채드 퓨처' 앨범 랩 피처링도 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빅스 라비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변하지 않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스키니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라비는 여동생 바보로 여동생을 많이 사랑한다고 하네요. 어린시절 장래희망도 여동생 지켜주는 경호원이었으며 동생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자주 눈물을 글썽인다고 했습니다. 라비가 여동생 유학도 직접 보내줬다고 합니다. 여동생도 라비를 닮아 정말 사랑스러울 것 같네요.

빅스 라비는 뛰어난 비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라비의 하루 일과에서 가장 공을 들이는 시간이 옷 고르기라고 합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패션 스타일링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 다음날 여러 사복 패션 코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자로서 가장 멋있는 나이를 20대 후반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빅스 라비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빅스 라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