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일중 프로필 학력 부인 아내 키 이혼?

김일중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일중 아나운서가 결혼을 했는지~ 그리고 김일중 이혼 루머가 있던데 사실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이혼이 루머인지 사실과 김일중 아나운서 과거사진도 같이 준비해봤네요. 밑에서 천천히 볼게요.

 

먼저 김일중 아나운서의 프로필부터 찾아봤습니다. 국적은 한국이며 1979년 8월 3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3살이네요.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충남대학교 언론정보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내 윤재희,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네요. 소속사 FUN한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SBS 13기 공채 아나운서입니다.

 

 

아나운서 김일중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너무 다른 점이 없네요. 그리고 부인 윤재희와 결혼식 사진도 찾아봤는데 너무 아름다운 비주얼이 눈길이 갑니다. 부인 윤재희 직업 YTN 소속 앵커였으며 두 사람은 아나운서 준비를 위해 같은 학원을 다녔다고 하네요. 그러다 연인사이로 발전을 했으며 2008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일중 아나운서와 아내 윤재희에게는 사랑스러운 아들 김민준, 김현주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내 윤재희와 함께 방송 활동도 많이 했는데요. 김일중 아나운서가 쌍꺼풀 성형 수술도 했다고 고백을 했네요. 그고 작년 예능 '비디오스타'에 김일중 아나운서가 출연하여 아내가 어한연수를 준비 중이며 표정관리가 힘들다고 말 한적이 있습니다.

 

 

그럼 김일중 아나운서의 이혼 루머에 대해 찾아봤습니다. 사실은 이혼을 하지 않았네요. 이혼 루머가 생긴 이유는 예능 배틀트립 돌싱투어에 출연하며 생겼다고 합니다. 김일중 아나운서는 절대 이혼하지 않았다며 확실히 이야기했습니다. 지금도 아내 윤재희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김일중 아나운서가 이혼했을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