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윤선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0. 10. 19. 16:39

정윤선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가수 정윤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남편 정동환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정윤선 정동환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남편 정동환은 현재 연극 '대심문관 파우스트'에서 1인극 연기를 도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윤선의 프로필 정보 과거 나이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정윤선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윤선, 국적 한국, 1958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64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정동환, 자녀 딸 정하늬, 딸, 아들 정우철이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1979년 노래 '잊지는 못할거야'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1979년 10대 가수 신인상 수상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정윤선 직업 탤런트 겸 가수로 1976년 MBC 탤런트 9기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1978년부터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고 히트곡은 엽서, 오해, 아들, 잊지는 못할거야 등이 있습니다. 70년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가수로 원조 국민 요정 가수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돌연 은퇴를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은퇴 이유는 그 당시 매니저가 어린 나이에 백혈병으로 갑자기 돌아가시고 그게 가장 큰 이유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살펴보니 어린 시절 13살 나이에 박혜령 노래 '검은 고양이 네로' 코로스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정유선은 은퇴 후 미국으로 갔으며 잠시 공연 활동을 하다가 유명 배우 정동환을 만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연인 사이가 되었고 배우 정동환과 1986년 9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자녀는 아들 1명을 낳았으며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하네요. 딸 2명은 정동환 전처 자녀라고 합니다. 알고보니 정동환이 정유선과 재혼 전에 이혼을 했습니다. 딸은 도예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들은 군대 전역 후 부엌돌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딸 정하늬는 직업 영화배우, 연극배우로 영화 출연작은 그여자 그남자의 속사정, 소녀x소녀, 키다리 아저씨라고 합니다.

 

정윤선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과거 70년대 활동했던 여자 가수들 중에서도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고 자신도 걸그룹 '소녀시대'보다 과거 당시에는 자신이 인기가 더 많았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과거 사진만 살펴봐도 뛰어난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은 것 같네요. 그리고 아들 사진을 보니 엄마 아빠를 닮아 훈훈한 얼굴이 돋보입니다.

 

정윤선은 이제 결혼 35년 차로 가수 은퇴 후 노래하고 싶은 마음은 마음 한 켠에 남아있었다고 해요. 그래서 마음을 억누리기 위해서 음악 프로그램, 시상식를 보지 않았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무대가 그리웠다고 하는데 지금은 세월과 함께 마음이 사그라들었다고 했습니다. 일보다는 화목한 결혼 생활을 우선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과감히 일을 포기했다고 하네요. 2013년에는 32년 만에 처음으로 가요 프로그램 '콘서트 7080'에 가수로 출연했습니다. 1981년 이후 처음로 노래 엽서, 아들 등을 불렀다고 합니다.

 

정윤선은 90년대 중반부터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종이비행기 모양 목조 주택에서 전원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전원생활을 하며 건강한 삶은 살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2002년 정윤선은 암 시한부 선고를 받았습니다. 수술도 소용없는 상황이었지만 주먹만한 혹 제거수술을 할 수 밖에 없었고 혹을 떼어 조직검사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직검사 결과 암이 아니였고 오진이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정윤선의 과거, 나이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