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창호 프로필 과거 데뷔전 근육

코미디언 이창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프로그램 '코미디 로얄'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근 여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창호죠. 이번 글에서는 코미디언 이창호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데뷔전 과거얼굴 근육 MBTI 작품활동 가족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코미디언 이창호 프로필
  2. 이창호 데뷔전 과거얼굴
  3. 이창호 근황 작품활동

1. 코미디언 이창호 프로필

본명 - 이창호

나이 - 1988년 4월 29일 (35살)

고향 - 인천광역시

신체 - 키 169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

종교 - 개신교

MBTI - ENFP

데뷔 -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

소속사 - 메타코미디

 

2. 이창호 리즈 과거 데뷔전

이창호는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런 이창호는 방송에서 보여지는 비실비실한 모습과는 달리 실제로는 합기도와 태권도를 했던 몸으로, 실제 본래 장래희망도 체대로 진학하여 격투기 체육관을 설립하는 것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어깨 부상을 크게 입고 약 7개월을 쉬던 중 어린 시절 '나는 코미디언이 될 거야'라고 일기장에 적어둔 것을 발견하게 되고, 부상으로 인한 휴식기에 어머니를 따라다니게 된 교회에서 성극을 통해 개그를 짜고 선보이며 다시 개그맨의 꿈을 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창호는 체대 입학의 꿈을 접고 전문계 고등학교로 진학했지만 생활이 맞지 않아 18살이 되던 해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의 개그과에 수시 지원하여 합격을 하였습니다. 당시 개그코미디학부의 학부장이었던 교수님의 말에 따르면 첫 수업때부터 남달랐던 학생이었다고 하네요. 이창훈은 개그과 진학 후, 19살에 처음으로 2007년 12월 12일, KBS 폭소클럽 '니나니나나'라는 코너에 출연했고, 이후 그곳에서 만난 친구들과 '깊은 산속'이라는 개그팀도 결성하게 되었습니다.

 

이창호는 2008년 MBC 공채 17기 신인 개그맨 시험에 응시하여 시험장 앞에서 줄을 서고 있는 모습이 '무한도전'에 잠시 포착되기도 하였으며 이후 공채 개그맨 '허동환'의 허둥홀을 거쳐 KBS 심야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스타'에 들어가 개그맨 지망생 생활을 이어나갔습니다. 결국 2014년, KBS 공채 개그맨 29기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극단 생활을 마무리하고, '개그콘서트' 일원으로 활동하게 되었어요. 당시 29기 공채 시험 지원자 수는 약 1,800명이었고, 총 14명이 최종 합격되었으며, 이창호는 그들 중 1등으로 합격했다고 합니다.

 

3. 이창호 유튜브 근황

이창호는 '개그콘서트' 활동을 이어가다 2018년 갑작스럽게 공황장애로 인해 개콘 활동이 힘들어져 개콘 활동을 잠시 중단하였습니다. 약 3개월간 칩거생활을 하던 이창호에게 두 기수 선배 개그맨 곽범이 먼저 만담공연을 제안했고, 세상 밖으로 데리고 나와 '까브라더쇼'라는 듀오 스탠드업 코미디쇼를 함께 운영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유튜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창호입니다. 이상으로 코미디언 이창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작품활동 인스타 MBTI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창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zzang2ho/

이창호 빵송국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qsPmfRMm0AGTF3mw1VtCnw

 

 

신윤승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키 KBS 기수

신윤승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기수 키 코미디언 신윤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데프콘 어때요'로 조수연과 함께 개그콘서트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