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빈 프로필 리즈 키 남자친구

가수 유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 소속으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가수 유빈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본명 노래 MBTI 키 테니스 남자친구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유빈 프로필 정보
  2. 유빈 리즈 과거얼굴
  3. 유빈 남자친구 근황

1. 가수 유빈 프로필

본명 - 김유빈

나이 - 1988년 10월 4일 (35살)

고향 - 광주광역시 광산구 비아동

신체 - 키 161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

가족 - 어머니, 남동생

학력 -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부 뮤지컬공연전공 휴학

MBTI - INTP

데뷔 - 2007년 9월 5일 원더걸스 정규 1집

소속사 - rrr엔터테인먼트

 

2. 유빈 리즈 과거얼굴

유빈은 가수 겸 rrr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겸 방송인입니다. 유빈은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였으며 활동 당시 팀 내 포지션은 메인래퍼, 서브보컬이었어요. 유빈은 비운의 걸그룹인 '오소녀' 멤버 가운데 맨 먼저 데뷔한 후 같은 오소녀 출신들의 연예계 데뷔를 도와주었다고 합니다. 유빈은 2008년 예능 '스친소'에 출연해 유이를 방송에 출연시키며 화제가 되었고 2PM의 '10점 만점에 10점' 뮤직비디오에서 팀의 맏언니인 '지나'와 동반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유빈은 오소녀라는 걸그룹을 준비했지만 기획사 사정으로 데뷔를 못한 뒤 해체를 하게 되었고 현아를 대신하여 원더걸스에 합류를 하게 되었어요. 유빈은 원더걸스 현아의 탈퇴 이후 대체 멤버로 합류를 하게 되며 꽤나 비난을 받았지만 뛰어난 외모와 댄스 실력으로 그런 걱정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유빈이 처음 투입된 앨범은 원더걸스 2번째 앨범이고 데뷔 앨범을 제외하면 쭉 원더걸스 멤버로 활동을 했으니 사실상 초기 멤버나 다름없이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유빈은 원더걸스에 합류한 초반만 해도 같은 멤버 선미와 맞먹을 정도로 가장 마른 멤버였으나 유빈이 교통사고를 당한 뒤 활동 당시 부은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가 시간이 흐르며 지금과 같은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되었습니다. 거기다 데뷔 초 2007년, 유일한 20살로 다른 멤버들에 비해 노출도 더 있는 복장을 입었으며 섹시 컨셉 몸매를 보이며 남성 팬들의 비중이 높은 편이기도 하였어요. 잠시 체중관리 실패로 'Tell Me' 활동 중후반기에 통통한 몸매를 보이며 흑역사를 만들었고 'Nobody'로 인생의 흑역사를 한번 더 만들게 되었습니다.

 

3. 유빈 결혼 남자친구 근황

그런 유빈은 2023년 5월 테니스 선수 권순우와의 열애를 발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남자친구 권순우는 2023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테니스 남자 단식경기에서 탈락한 후 라켓을 던지고 부수는 등 비매너 행동을 해 논란이 일었죠. 이에 유빈의 인스타그램에도 함께 찍은 사진에 댓글이 달리며 불똥이 튀었고, 그 여파 때문인지 2023년 10월 5일, 두 사람은 공개 열애 5개월 만에 결별하였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유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몸매 고향 학력 결혼 남자친구 근황 인스타 노래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iluvyub/

유빈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YubinOfficial

 

 

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몸매 mbti

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몸매 mbti 우주소녀 다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