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수연 프로필 과거얼굴 성격 타투 키

코미디언 조수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조수연은 유튜버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는데 개그콘서트에서 특히 '신윤승'과의 좋은 캐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코미디언 조수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얼굴 성격 타투 차 작품활동 노래 기수 인스타 신윤승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미디언 조수연 프로필
  2. 조수연 과거얼굴 성격
  3. 조수연 타투 차 인스타 유튜브

1. 코미디언 조수연 프로필

본명 - 조수연

나이 - 1991년 9월 2일 (32살)

고향 - 경상남도 진주시

신체 - 키 167cm, 몸무게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데뷔 -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

소속사 - 인사이트 MCN

MBTI - ?

 

2. 조수연 리즈 과거얼굴 성격

조수연은 코미디언이자 유튜버 및 가수입니다. 3인조 혼성그룹 3my(삼마이)에서 리드보컬 포지션의 예명 '샐리'로 활동하고 있어요. 특히 조수연은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 그리고 유튜브 채널을 넘나들며 얼굴을 알리고 있죠. 그런 조수연은 과거 학창 시절 설치고 나대고 따라 하는 스타일이었다고 합니다. 전교 회장도 나가고 싶어 했는데 선생님들이 "절대 안 된다"라고 하시며 "너무 널 좋아하는데. 수연아, 회장이나 부회장은 안 된다"라고 말리셨다고 하는군요.

 

조수연은 KBS 공채가 되기 이전 SBS 극장 (대학로 웃찾사 전용관) 출신이라고 합니다. 21살에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에서 코미디언 신기루를 처음 만난 인연이 있다고 하는데 당시에는 지금보다 살이 빠졌음에도 불구하고 '돼지' 캐릭터를 찾아왔고 조수연을 보고 나오라고 하며 선택이 되었다고 하네요. 둘은 '대학로역'에 있는 패스트푸드점으로 갔고 햄버거를 시키는데 "일단 라지 사이즈로 먹자"라고 해서 기뻤던 기억을 가지고 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조수연은 현재 유튜브채널 '뚜루공주'를 운영 중인데 자신의 채널뿐만 아니라 숏폼 코미디 콘텐츠 유튜브 '드립팩토리'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어요. 특히 개그맨들이 하는 몰카 콘텐츠인데 노래방 취업을 소재로 큰 웃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조수연은 매사에 화가 많은 성격이라고 하는데 특히 운전할 때 얌체 운전을 보면 화가 나곤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행을 좋아해서 화가 많이 쌓였을 때는 여행으로 기분을 푼다고 합니다.

 

3. 조수연 타투 차 

조수연은 2015년 손목에 별 모양 타투를 새겼는데 한 번 타투를 했다가 제대로 되지 않아 한 번 더 해서 지금의 타투를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조수연의 차는 투싼 3세대 오너라고 하는데 혼자서도 장거리 운전을 즐겨한다고 합니다. 차 클락션 엠블럼 밑에 '뚜루공주'라는 분홍색 손글씨가 적혀있는데 자신의 유튜브 채널명처럼 거의 예명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코미디언 조수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성격 작품활동 인스타 유튜브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수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dduruprincess/

조수연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ptciMzvFhzkX-CO6TR4dLw

 

 

김승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몸매 남자친구 키

김승혜 프로필 나이 고향 몸매 키 개그우먼 김승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승혜는 아름다운 비주얼과 넘치는 축구 열정으로 화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