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은비 프로필 실물 몸매 MBTI 키

가수 권은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워터밤 영상으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뛰어난 몸매로 인해 이름을 많이 알리고 있네요. 오늘은 권은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실물 성격 성형 몸매 백댄서 노래 MBTI 남자친구 인스타 덱스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1. 가수 권은비 프로필
  2. 권은비 리즈 과거얼굴
  3. 권은비 실물 몸매 근황

 

1. 가수 권은비 프로필

본명 - 권은비

나이 - 1995년 9월 27일 (28살)

고향 -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동

신체 - 키 158.4cm, 몸무게 44.7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오빠

학력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중퇴

종교 - 개신교

MBTI - ENFP

데뷔 - 2014년 7월 18일 예아 싱글 1집

소속사 - 울림엔터테인먼트

 

2. 권은비 리즈 과거얼굴

권은비는 걸그룹 '예아'와 '아이즈원'의 멤버 출신입니다. 권은비는 2018년 엠넷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최종 선발되어 걸그룹 '아이즈원'의 리더로 2021년 4월까지 활동하였으며, 2021년 8월 미니 1집 'OPEN'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도 데뷔를 하였어요. 권은비는 과거 PLAY라는 댄스 팀 소속의 댄서로 활동을 하였으며 고등학생 때는 '시크릿'과 '걸스데이'의 백업댄서로도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후 2014년 걸그룹 '예아'의 멤버로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는데 2015년 탈퇴를 하게 되었죠.

 

권은비는 2014년 7월, '예아'라는 걸그룹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당시 권은비의 예명은 '카쥬'였는데 활동이 어려워지자 2015년 팀을 탈퇴한 뒤 같은 해 지금의 소속사로 옮기게 되었어요. 이어 2018년 10월 29일부터 2021년 4월 29일까지 걸그룹 '아이즈원'의 리더로 활동하였으며 2021년 8월에는 솔로 데뷔 앨범인 'OPEN'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4월, 미니 2집 'Color'를 발매하였으며 6월에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하였습니다.

 

◆권은비 실제 성격

권은비는 어려서부터 호기심이 왕성하고 매사에 적극적인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교내의 각종 대회 등에 참여해 입상하였고, 다양한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육상부 출신이었다고 하는데 10km 마라톤을 비롯한 육상 대회에 참가해 입상했을 정도로 운동에도 소질이 있었다고 합니다. 권은비가 아이돌을 하겠다고 마음을 먹은 건 중학교 다닐 무렵이라고 하는데 부모님의 반대에 주변 친척들과 함께 부모님을 설득해 결국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3기로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권은비 실물 몸매

권은비는 '프로듀스 48'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베스트 TOP 11'에서 전체 96명의 연습생 중 8위에 등극할 만큼 뛰어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소속사 동생이었던 김채원이 말하길 카메라가 권은비의 미모를 다 담지 못한다며 실물이 더 뛰어나다고 이야기 하였어요. 권은비는 정석 미인상의 성숙한 외모뿐만 아니라 몸매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마른 팔다리에 뛰어난 볼륨감으로 인해 이름을 알리고 있다가 '워터밤 서울 2023'이 알려지며 유튜브와 커뮤니티 등에서 큰 화제가 되었어요.

 

 

권은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권은비 워터밤직캠 보러가기

 

권은비의 친한 연예인을 알아보면 레드벨벳 웬디와도 친하다고 하며 블랙핑크 리사와는 필라테스 학원에 만나고 친해졌다고 합니다. 에이핑크 김남주와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를 함께 준비하면서 친해졌다고 하며 소속사 식구였던 러블리즈 케이와 정예인과의 관계도 각별하다고 하네요. 구구단 출신인 나영, 해빈과 체리블렛의 해윤과도 '프로듀스 48'에서 친해져 서로 우정반지를 맞췄을 정도로 남다른 우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러블리즈 서지수와 모모랜드 연우, 우주소녀 엑시 등 친한 연예인도 아주 많다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권은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MBTI 노래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민주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다리 키

김민주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다리 키 가수 겸 배우 김민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세자빈 안씨'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민주는 아이즈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