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덕현 프로필 부인 자녀 작품활동

배우 김덕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N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덕현은 KBS 공채 탤런트로 '사랑과 전쟁'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죠. 이번 글에서는 김덕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부인 아내 자녀 근황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김덕현 프로필
  2. 김덕현 사업 근황
  3. 김덕현 부인 아내 자녀

1. 배우 김덕현 프로필

본명 - 김덕구

나이 - 1967년 4월 19일 (56살)

고향 - 충청남도 보령시

가족 - 부인(아내) 자녀 아들 딸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학 졸업

데뷔 - 1991년 KBS 공채 14기 탤런트

 

2. 김덕현 사업 근황

김덕현은 KBS 공채 14기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사랑과 전쟁'에서 불륜 전문 배우로 유명해지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런 김덕현은 최근 전 재산을 잃고 아내와 별거 중인 사실을 전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한 김덕현은 배우 활동과 중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이중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김덕현은 과거에 자신이 직접 운영했던 중식당을 폐업했다고 하는데 오픈 한지 한 달 반 만에 월 매출 1억 5천을 기록할 만큼 음식점이 대박이 났었다고 합니다.

 

김덕현은 중식당을 3호점까지 확장했지만 결국 무리한 사업으로 무너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덕현은 사업이 계속해서 잘 되자 요식업에서 번 돈을 숙박업에 올인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숙박업이 잘 되지 않아 마이너스가 되었다고 하는데 약 2~30억원이 되는 돈을 투자했다가 그 빚을 다 떠안고 결국 실패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덕현은 죄책감에 집에서 나와 지신이 싸게 내준 집에 혼자서 거주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점점 더 힘든 시간을 보내며 괴로움을 겪었지만 그런 내용을 부인이나 자녀들에게는 이야기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 같이 살았을 때 아내가 "학원비를 못 냈다. 몇 개월 치가 밀렸다"라고 해서 자주 싸우며 자괴감이 들어 혼자 집을 나와 살게 된 지 무려 10년이 넘었다고 하네요. 김덕현은 별거 이후 밥을 굶어가며 가족의 생활비를 벌기 위해 악착같이 살았다고 하는데 좋은 아버지가 되려고 노력했지만 성장 과정에 함께 하지 못했다는 사실에 미안하고 대화도 많이 하지 못해 미안하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3. 김덕현 부인 자녀 아들 딸

김덕현은 현재 빚이 5~6억 원 정도 남았다고 하며 하나하나씩 정리하며 다시 아이들을 만날 기회와 꿈을 꾸고 있다며 계획을 전하였습니다. 참고로 김덕현은 부인과 결혼 이후 자녀로 아들과 딸을 두고 있는데 딸 김승희는 빼어난 미모를 보여주었어요. 이상으로 배우 김덕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학력 가족 부인 아내 자녀 아들 딸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덕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kingdeokku/

김덕현 특종세상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PwTCDh1n9NU&pp=ygUW6rmA642V7ZiEIO2KueyiheyEuOyDgQ%3D%3D

 

 

최경환 프로필 전부인 이혼이유 아내 박여원 자녀 집

최경환 프로필 전부인 이혼 아내 박여원 전 야구선수 최경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였다고 하네요. 최경환은 아내 박여원과 함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