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원소녀 레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걸그룹 공원소녀 멤버 레나가 JTBC2 새 예능 프로그램 '그랜드 부다개스트' 고정 멤버로 발탁 되었습니다. 데뷔 후 첫 예능 고정 출연이라는데요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거기다 '한끼줍쇼' 에도 출연한다고 하는데 오늘은 공원소녀 레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공원소녀 레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볼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공원소녀 레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레나의 본명은 강레나 이며 2002년 4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21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용인시 출생이며 레나의 키 169cm 에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사항은 용인상현중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공원소녀의 메인보컬을 맡고 있으며 소속사는 키위팝 이라고 합니다.

 

공원소녀 레나

공원소녀

걸그룹 공원소녀는 2018년 9월 5일 데뷔한 키위미디어그룹의 첫 걸그룹으로 한국, 대만, 일본인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데뷔 전부터 작곡가 김형석이 대표로 있는 키위미디어그룹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이라는 것과 프로듀스 101 에서 '햇님' 으로 활약한 서경 이 멤버로 정식 합류 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멤버는 레나와 서경 서령 앤 민주 한국인 멤버와 일본인 미야, 대만인 소소가 있습니다.

 

 

공원소녀 레나 키

공원소녀 레나 몸매

레나는 팀에서 가장 막내로 18살 입니다. 레나는 걸스데이 혜리와 비주얼이 많이 닮아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름이 예명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본명이며 레나는 169cm 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상당히 날씬한 몸매로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거기다 상당히 유연하다고 하는데 연체동물급 이라고 하네요. 유연성 역시 노력으로 길렀다고.. 개인기로는 타조 흉내내기와 행사장 풍선 인형 댄스가 있다고 하는군요.

 

 

공원소녀 레나 성형

공원소녀 레나 집안

레나는 큰 키에 작은 얼굴에 가녀린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6월 3일 처음 방송한 JTBC2 새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 애견호텔 -그랜드 부다개스트' 에 고정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예인들이 직접 호텔리어가 되어 몸과 마음에 상처 입은 유기견을 고객으로 맞이하고 평생 함께할 가족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인데 유일한 여자 멤버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공원소녀 레나 나이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