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경진이 오늘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보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너무 궁금하네요. 1980년대 큰 사랑을 받았던 청순 배우로 많은 광고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경진의 과거얼굴, 젊었을때 사진, 조영남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경진은 1956년 10월 2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6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네요. 학력은 서울여자고등학교, 호서대학교 골프학입니다. 소속사는 에프이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1974년 MBC 7기 공채 탤런트이라고 하네요. 1970년 CF퀸으로 톱스타였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파도야 파도야, 위킹맘 육아 대대, 금나와라 뚝딱, 강적들, 온에어, 경성스캔들, 달자의 봄, 제3공화국, 동의보감 등등 많은 작품에 출현했습니다.


이경진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상큼하고 앳된 모습이며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아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리즈시절 모습으로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원조 국민 여동생으로 청춘스타였습니다. 프로그램 '남희석 최은경의 여유만만'에서 조영남과 열애설에 대하여 말했습니다. 2008년 아침방송에서 조영남이 이경진에게 관심을 보여며 고백까지 한 것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조영남의 복잡한 여자관계로 다시는 연락하지 말라고 했다고 하네요. 스캔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경진2


과거 대권을 꿈꾸던 부장검사와 약혼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두 사람은 파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재미교포 의사와 결혼식을 올리던 중 예비신랑이 과거 이경진의 파혼 사실을 알고 결별을 했다고 해요. 결혼식만 올리고 법적으로 결혼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관검색어에 이경진 결혼, 이혼, 파혼은 사실이 아니며 루머라고 합니다. 현재 결혼을 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결혼에 대한 마음은 항상 열려있으며 친구처럼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경진3


이경진은 갑작스럽게 유방암 선고를 받고 2년 동안 암투병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극복을 하고 다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경진의 성형전, 과거사진, 남편, 남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