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구구단 강미나는 오늘 첫 방송하는 tvN드라마 '계룡선녀전'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미나는 점순이 역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선옥남의 딸이며 호랑이로 태어났지만 겉모습은 고양이, 사람으로 변한다고 하네요. 너무 궁금하네요. 출연진은 문채원, 고두심, 윤현민, 서지훈, 안영미, 전수진 등등 유명배우들과 함께 출연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미나의 과거얼굴, 학교, 나이, 남친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은 강미나이며 나이는 1999년 12월 4일 생으로 만으로 18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이천시이며 국적은 한국이에요. 키 164cm, 몸무게 4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제주여자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입니다. 소속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며 소속그룹은 아이오아이, 구구단, 구구단 오구오구, 구구단 세미나가 있습니다. 포지션은 9단, 메인래퍼, 메인댄서, 서브보컬이네요.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으며 데뷔는 2016년 I.O.I 미니 앨범 1집입니다. 


강미나1


과거 얼굴을 보니 통통한 볼 살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로 지금은 팔뚝은 얇고 늘씬하고 스키니한 몸매인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방법은 식단이라고 합니다. 비법으로는 아침은 왕비처럼 먹고 점심은 평민처럼 저녁은 거지처럼 먹는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현재 눈은 더욱 커지고 날렵한 브이 라인으로 여성스럽고 상큼한 아이돌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열애설이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강미나2


미나의 성격은 발랄하고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또 애교가 많아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력 포인트는 눈 웃음과 엘프귀라고 하네요. 웃으며 사랑 스런 미소가 눈길이 갑니다. 실물은 더욱 요정 같은 외모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20세기 소년소녀, 독고 리와인드 등등이 있습니다. 영화에서도 보고 싶네요.



강미나3


제주도에 살아서 제주 방언을 개인기로 밀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도 제주도 사투리를 보여줬습니다.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이번 드라마도 대박 나길 바라며 연기자로도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그럼 오늘은 가수 미나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인성, 실물, 갤러리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