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문채원 성형전 성격 실물

1오늘의 정보1 2018. 11. 5. 21:21


배우 문채원은 정준영 인스타 SNS에 좋아요'를 눌러 논란이 되었습니다. 소속사는 문채원 SNS가 해킹되었다고 하네요. 최근 작품은 tvN 드라마 '계룡선녀전'에 주인공이었습니다. 선옥남 역으로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라고 하네요. '계룡선녀전'은 웹툰이 원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입니다. 차기작 드라마, 영화도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문채원의 과거 얼굴, 성형전 사진, 성격, 머리 헤어스타일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그럼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최근 인스타 사진까지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문채원, 생년월일 1986년 11월 13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1살이며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 중구입니다. 키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청담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추계예술대학교 미술학 중퇴라고 하네요. 가족 사랑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며 소속사 나무엑터스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7년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입니다. 밑에 사진이 첫 데뷔작 달려라 고등어의 한 장면이에요. 영화,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약하여 큰 사랑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승기, 송중기, 이민호 등등 여러 남자배우들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문채원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통통한 볼살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변함없는 완벽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모태미녀로 코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예전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문채원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문채원2


문채원은 실물 모습이 더 아름답다고 유명합니다. 배우 이상엽은 문채원의 실물을 보고 바로 얼었다고 하네요. 역시 대단한 미모를 가지고 있나보네요. 성격은 여성스럽고 차분하게 보이는 이미지이지만 실제 성격은 털털하다고 합니다. 비주얼도 성격도 정말 매력적이네요. 작은 얼굴은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으며 쭉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한복을 입고 나오는데 선녀같은 비주얼이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움짤, 화보 모델, 광고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문채원3


드라마 출연작 크리미널 마인드, 굿바이 미스터 블랙, 굿닥터,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공주의 남자, 괜찮아 아빠딸, 바람의 화원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명당, 그날의 분위기, 오늘의 연애, 민우씨 오는 날, 최종병기 활, 울학교 이티 등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상의 끝에 지금의 스타일링이 됐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문채원의 성형 전후, 과거사진, 남친, 학교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