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다나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나가 방송 프로그램 '다시 날개 다나'의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시 날다 다나'는 다이어트 챌린지로 다나가 체중감량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과거 다나의 늘씬한 몸매가 아닌 통통한 모습으로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나의 과거얼굴, 결혼, 결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알아볼까요? 두근두근두근~



다나의 본명은 홍성미이며 예명은 다나 더 그레이스, 희열 다나, 천상의 행복이라고 합니다. 국적은 한국이며 나이는 1986년 7월 17일 생으로 만으로 3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1cm, 과거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은 하남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입니다.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네요. 뮤지컬 배우 겸 가수로 데뷔는 2000년 영화 '평화의 시대'에서 다나 공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다나1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며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살이 좀 찐 상태인데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과거 늘씬하고 완벽한 몸매를 다시 만들겠죠. 그리고 현재 자신감도 회복한다고 합니다.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가 되네요. 다나는 2001년 16살에 솔로 가수로 활동하였으며 2005년에는 아이돌 걸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로 활동했습니다. 좋은 노래들도 많았습니다.


다나2


이후 드라마와 뮤지컬에서 활발히 활약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지금 비공개로 되어있습니다. 과거에는 작은 얼굴에 큰 키로 비율이 아주 좋았으며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를 했습니다. 시트콤 '논스톱 3'에도 출연했으며 2015년에는 영화 '설지'에서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2016년에는 MBC 드라마 '황금주머니'에서 금두나 역을 맡았습니다. 뮤지컬 출연작은 삼총사, 캐치 미 이프 유 캔, 위대한 캣츠비, 로빈훗, 보니앤클라이드 등등이 있습니다.



다나3


감독 이호재와 공개 커플로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연상의 남친이 있다고 말도 했습니다. 지금은 열애 2년 6개월만에 이호재 감독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연관 검색어에 '다나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다나는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번 방송으로 다이어트 감량 비법 등 다양한 방법들을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그럼 오늘은 다나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남친, 인스타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