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류혜영 성형전 고경표 몸매 언니

1오늘의 정보1 2018. 11. 7. 00:15


배우 류혜영이 케이블 TV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에 주인공으로 출연합니다. 심은주 역으로 인생이 제멋대로 꼬였지만 셀프 인테리어에 눈뜨며 방을 고쳐가는 과정보여준다고 하네요. 고쳐가며 인생도 회복해 가는 인생 DIY 드라마라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출연진은 김재영, 박지현, 윤지온, 김선영, 김정화 등등 유명 배우들이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류혜영의 성형전, 과거 얼굴, 각선미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과거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류혜영은 1991년 3월 28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7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도봉구이며 키 168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학력은 선덕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친언니 류선영, 소속사는 눈컴퍼니이네요. 데뷔 시기는 2007년 독립 영화 '여고생이다'라고 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출연했다고 해요. 정말 대단하네요.


류혜영1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보다는 볼살이 통통하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동그란 얼굴, 고양이 눈매로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단편영화와 독립영화에서 탄탄히 연기력을 쌓았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2015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8'에서 성보라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같이 출연했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등등 많은 배우들이 같이 주목을 받았어요. 특히 배우 고경표와 달달 케미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류혜영2


류혜영의 언니는 3살 차이로 배우 류선영입니다. 한예종 출신으로 독립영화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류선영도 아름답고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매가 매력이 많네요. 연관검색어에 '류혜영 동생'이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친동생은 없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류혜영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류혜영3


류혜영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큰 키에 쭉 뻗은 각선미로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응팔'에서 주목을 받아 이번에는 드라마 주인공으로 출연했습니다. 이번 드라마도 대박 나길 바라며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류혜영의 성형전후, 과거 사진, 근황, 남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