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지디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키

1오늘의 정보1 2021. 2. 24. 11:54

빅뱅 지디 프로필 근황 나이 여자친구 키

아이돌 그룹 빅뱅 멤버 지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현재 1년째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났는데 소속사에서는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하기 어렵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지디의 근황 과거 열애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빅뱅 지디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권지용, 국적 한국, 1988년 8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용산구이며 키 177cm, 몸무게 5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권영환, 어머니 한기란, 누나 권다미, 매형 김민준이 있습니다. 지디 친누나 권다미는 영화배우 '김민준'과 결혼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숭의 초등학교, 국립전통예술 중학교 음악연극과, 국립전통예술 고등학교 음악연극과 중퇴, 동두천정보산업 고등학교 상업디자인과,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중퇴, 국제사이버대학교 레저스포츠학, 세종대학교 산업대학원 유통산업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1년 옴미버스 앨범 2001 대한민국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육군 병장 만기전역을 했습니다.

 

지디 직업 아이돌 가수로 빅뱅 멤버이며 포지션 리더, 메인 래퍼,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예명 'GD'는 지드래곤을 줄여서 불린다고 하네요. 지드래곤은 케이팝 역사상 가장 강력한 파급력, 영항력을 가진 가수이며 작사, 작곡, 편곡 능력이 좋다고 합니다. 빅뱅 히트곡 거짓말 등 10년 간 모든 타이틀 곡 작곡, 작사 참여를 했는데 2017년에는 가장 많은 저작권료를 번 작사가로 저작권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프로그램 '리얼 다큐 빅뱅'에서도 뛰어난 댄스, 랩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고 빅뱅 멤버가 되었습니다. 아이돌 그룹 빅뱅을 데뷔를 하면서 바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디는 솔로 가수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지디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비주얼입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디의 패션 스타일은 항상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데뷔 후 헤어스타일 색상은 저부 해봤다고 할 정도이며 울프컷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유행을 했다고 합니다.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패션계에서 주목받는 패셔니스타로 공항패션, 화보 사진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샤넬, 펜디 수석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와 친분이 있고 사넬쇼에 거의 매년 초대를 받아 참석했다고 하네요. 2016년에는 자신의 패션 브랜드를 런칭하여 이슈가 되었습니다.

 

지디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설 기사가 났는데 진짜 여자친구가 맞는지는 확실히 알려지지 않았네요. 블랙핑크 제니는 과거 지드래곤 솔로 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 수록곡 '그xx'에서 여주인공으로 나왔습니다. 또 지디 정규 2집 노래 '블랙'에서 제니가 피처링 참여도 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걸그룹 에프터스쿨 출신 겸 배우 '이주연'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일본 배우 미즈하라 키코, 고마츠 나나 등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네요. 지디의 이상형 스타일은 항상 친구 같은 아내를 원하며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지디는 과거 어렸을 때부터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가장 처음은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이며 그룹 '룰라' 뮤직비디오에 '꼬마룰라'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꼬마룰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1995년 꼬마 룰라가 해체했다고 합니다. 과거 춤 경연 대회에 참가하여 1위를 수상했고 그 당시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에게 발탁되어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8살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지누션 '힙합 아카데미'에서 랩을 배웠다고 하네요. 이후 2001 대한민국 앨범에 참여하면서 2002년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빅뱅 지디의 근황 과거 열애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이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