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기성용 프로필 빌딩 아버지 자녀

1오늘의 정보1 2021. 2. 24. 10:37

기성용 프로필 빌딩 아버지 자녀

축구선수 기성용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쓰리박'에서 '박지성' 지인으로 출연했습니다. 박지성을 잡는 후배 축구선수로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같은 딸바보 아빠로 육아 동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기성용의 빌딩 아버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대단한 가족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축구선수 기성용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기성용, 국적 한국, 1989년 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곡동이며 키 189cm, 몸무게 8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기영옥, 어머니 남영숙, 누나 기상아, 부인 한혜진, 자녀 딸 기시온이 있습니다. 그리고 광양제,철 초등학교 전학 순천중앙 초등학교, 광양제철 중학교 전학, 존 폴 칼리지, 금호 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사회체육학, 국민대학교 스포츠교육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  클럽 FC서울로 포지션 중앙 미드필더, 수비형 미드필더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2012 런덕올림픽 동메달 우승으로 병역특례라고 했습니다.

 

기성용 직업 축구선수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이었습니다. 국가대표 은퇴 후 FC서울에서 뛰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FC서울에서 데뷔를 하였고 2008년부터 국가대표팀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2-2013 시즌부터는 '스완지 시티'에서 활동을 했으며 2018-2019시즌부터 2019-20 시즌 중반까지는 '뉴캐슬유나이티드'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스페인 'RCO 마요르카'에서 잠시 활동을 했다가 2020시즌부터 FC서울에 복귀하여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기성용은 전진 패스를 통한 공격 전개가 가능한 중앙 미드필더로 뛰어난 축구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기성용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축구 선수 중에서 잘생긴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고 팬이 많았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 사진과 비교를 해봐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대단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큰 키, 뛰어난 피지컬로 화보 사진을 보니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피지컬로 축구 경기에서도 유럽 선수와 충돌에서 몸싸움 능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성용 빌딩'이라는 기사가 났는데 전남 순천 자유구역 일대 신흥 주거 지역에서 '성용빌딩'이라는 공사현장이 보도 되었습니다. 이 빌딩은 기성용 명의로 이전된 것이며 공시지가 9억 9000만원정도 추산, 분양 후 임대수익은 6억여 원 예상이라고 하네요.

 

기성용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년 배우 '한혜진'과 2013년 7월 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발표는 큰 주목을 받았으며 2015년 9월 19일 사랑스러운 딸이 태어났다고 하네요. 기성용 친누나도 연예인 뺨치는 빼어난 미모라고 하는데요. 기성용 누나는 서울교대 졸업후 교사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기성용은 아이돌 걸그룹 투에니원 '산다라박'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닌 루머라고 합니다. 걸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와는 친구 사이로 친하다고 하며 절친 축구선수는 구자철, 이청용 등이라고 하네요.

 

기성용의 수상 내역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2015년 AFC 아시안컵 베스트, 2009년 K리그 1 베스트, 2009년 K리거들이 뽑은 최고의 K리거, 2012년 스코티시 프리미어십 이달의 영플레이어, 2011년 스코티시컵 결승전 맨 오프 더 매치, 2004년 도요타컵 MVP, 2014년 스완지 시티 올해의 선수, 2014년 스완지 시티 이달의 선수, 2011년 KFA 올해의 선수, 2009년 AFC 아시아 올해의 신인선수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성용 아버지 기영욱은 기성용 선수의 욱하는 기질이 자신을 닮았다고 했습니다. 또 광주FC 신임단장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기성용 축구선수의 빌딩 아버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