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창섭 프로필 과거얼굴 MBTI 강아지

비투비 멤버 이창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창섭은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애완견과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이창섭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가족 강아지 인스타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창섭 프로필 정보
  2. 이창섭 리즈 과거얼굴
  3. 이창섭 실제 성격
  4. 이창섭 여자친구 친한연예인

1. 이창섭 프로필 정보

본명 - 이창섭

나이 - 1991년 2월 26일 (32살)

고향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신체 - 키 173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이정은, 반려견 구리

학력 -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부 보컬전공 졸업

종교 - 개신교

군대 - 육군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12년 3월 21일 비투비 싱글 1집

MBTI - INFJ

소속사 - 판타지오

 

2. 이창섭 리즈 과거얼굴

이창섭은 6인조 보이그룹 비투비의 멤버로 리드보컬을 맡고 있으며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창섭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통통한 볼살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어린아이지만 잘생기고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과거 모습과 비교를 하니 이목구비가 똑같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이창섭 쌍수'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사실이 아니며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과거 다이어트 후 몸무게가 57kg 인적도 있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70kg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창섭은 데뷔 전 고등학교 2학년 때 '제 16회 수원가요제'에서 김건모의 '서울의 달'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같은 그룹의 멤버인 임현식과 함께 무려 3000:5의 경쟁률을 뚫고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입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재학 당시 '도나 서머'의 'Bad Girls'와 'Rufus'의 'Slip 'N Slide'라는 곡으로 공연을 했는데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가창력과 무대 퍼포먼스가 매우 뛰어났다고 하는군요.

 

3. 이창섭 실제 성격

이창섭은 흥이 넘치는 모습이나 개그 욕심을 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예능도 잘 할 것 같지만, 예능 울렁증이 있다고 말할 정도로 웃기라고 깔아주는 장소에는 약하다고 합니다. 주목을 받는 것을 부끄러워해서 잘 나서지 못하고 우물쭈물하며 타이밍을 재는 모습이 많이 나오는데 수줍게 몇 마디 하고, 어색해지면 웃음으로 때우는 것이 특징인데 그걸 보는 팬들은 그저 관 짜기 바쁠 뿐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하죠. 웃기는 걸 좋아하는데 개그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졌다고 언급하기도 하였네요.

 

이창섭은 과거 군대에 가는 것에 대해 '스케쥴의 일부'라고 말할 만큼 편하게 생각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실제로도 특유의 사교성을 잘 발휘해 군생활을 원활하게 하였다고 합니다. 짧은 기간 동안 함께 군복무를 했던 육성재의 말에 따르면 대대장에게 '오늘 핸드폰 빨리 주십니까', '팥빙수 사 주십시오'라고 당당히 요구하는 등 능글맞은 소리를 굉장히 잘했다고 하네요. 선임뿐만이 아니라 후임들에게도 사랑받았는지 창섭을 떠나보내는 후임들이 눈물을 보였다고 합니다.

 

이창섭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lee_cs_btob/

이창섭 강아지구리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QWWvoX0rz2M&pp=ygUQ7J207LC97IStIOq1rOumrA%3D%3D

 

4. 이창섭 절친 여자친구

이창섭은 과거 뮤지컬 배우 정재은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뮤지컬 '도그 파이트'에 출연하여 친분을 쌓아온 것이며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이야기하며 친한 동료라고 하였죠. 현재 이창섭의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과 절친이라고 하는군요. 오늘은 이창섭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가족 성격 절친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은광 프로필 과거얼굴 mbti 이상형 키

서은광 프로필 과거얼굴 mbti 이상형 키 비투비 멤버 서은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서은광은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