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예인 아나운서 프로필 남편 자녀

장예인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친언니 장예원 아나운서와 만나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예인 아나운서의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장예인 아나운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장예인, 국적 한국, 1991년 10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동장구 대방동이며 키 16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장예원, 남편, 외삼촌 정일훈, 반려견 강아지 여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전예술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관현악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5년 OBS 기상캐스터 활동이라고 하네요.

 

장예인 직업 프리랜스 아나운서로 MBC 스포츠플러스 출신이라고 합니다. 2016년 스포츠플러스에 입사를 하여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을 했습니다. 2019년 1월 계약만료로 엠스풀을 떠났으며 현재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네요. 친언니가 장예원 아나운서라로 자매 모두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9년 2월에는 프로농구 서울 SK 나이츠 vs 부산 kt 소닉붐 경기에서 언니 장예원 아나운서와 함께 시투자로 나왔다고 하네요. 함께 시투하는 과정, 농구 배우는 영상 등을 유튜브 채널 '장폭스티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장예인 아나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최근 2020년 10월 24일 일반인 남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가족, 친지분들만 모신 소규모 예식을 했다고 하네요. 남편 분은 훈훈한 비주얼과 따뜻한 성품을 가졌다고 합니다. 언니 장예원 아나운서는 동생 장예인 결혼식을 축하하며 자신은 이미 틀렸다고 먼저 가라고 웃음을 줬습니다. 그리고 장예인 아나운서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장예인 아나운서는 2016/2017 시즌 KBL 프로농구 사이드 리포팅 담당 아나운서가 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친한 스포츠 선수는 이승현, 허일영, 최준영 선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음대 출신으로 바이올린 실력도 수준급이라고 하네요. 야구 공수교대송을 직접 바이올린으로 연주했다고 합니다. 18년 가까이 바이올린을 했으나 악기 연주할 때마다 너무 긴장이 된다고 했습니다. 음애 출신 대학 동기들과 작은 연주회를 계획중이라고 하네요. 처음에는 피아노 연주를 언니와 같이 했는데 이후 피아노에 흥미가 떨어졌다고 합니다. 바이올린을 했는데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장예인 아나운서가 출연했던 프로그램을 살펴봤습니다. 코리아 메이저리거 라이브, 메이저리그 투나잇, 야시장, 엠스플 투나잇, 엠스플 보너스, 베이스볼 나우, 베이스볼 투나잇, 모두투어 프로야구선수, ,OBS 뉴스 날씨 진행, 행복한 아침, 인사이드 스토리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7 마이런 서울 현장 리포팅 및 인터뷰,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레드카펫 진행, 2018 시골경찰 시즌3 제작발표회 진행, 2019 주간아이돌 시즌3 제작발표회 진행, 2018 MBC 플러스 X 지니뮤직 어워드 레드카펫 진행 행사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장예인 아나운서의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