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우효광 과거사진 성형 재산 집안

1오늘의 정보1 2018. 9. 25. 19:00

오늘 우효광은 예능 프로그램 '빅픽처패밀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SBS 파일럿 예능 프로이며 출연진은 박찬호, 차인표, 류수영 이렇게 함께 출연한다고 해요. 빅픽처패밀리는 살며, 찍고, 나누는 인생샷을 컨셉으로 따뜻한 마음과 시선을 가진 네남자들이 경남 통영의 작은 마을에 사진관을 열고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긴 '인생샷'을 찍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라고 하네요. 정말 많은 기대가 됩니다.그래서 오늘은 우효광의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성형여부와 재산, 집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우효광은 1981년 5월 1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7살입니다. 중국 랴오닝성 단둥 시 출생이며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키는 188cm, 몸무게는 77kg로 굉장히 큰 키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배우자는 유명한 배우 추자현이며 얼마전에 출산을 하여 아들 한명이 있습니다.

 

우효광

 

과거 우효광은 모습은 제가 보기로는 크게 달라진 점이 없습니다. 지금보다는 조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네요. 성형은 안 한것 같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시고 얼굴의 변화나 성형여부를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효광은 전직 수영 카누 국가대표 선수 출신의 중국 배우라고 합니다. 배우 추자현의 남편으로 유명해졌으며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운명'에서 출연하면서 우블리라는 별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어려서 수영에 재능이 많아 7살부터 수영했다고 합니다. 14살에는 전국 챔피언이 되었으며 최고 신기록도 많이 갱신했다고 합니다. 카누 선수로는 전국 챔피언도 되었다고 하네요. 운동선수로도 대단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사촌누나의 권유로 TV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지성에 참가해서 우승을 했다고 해요. 그래서 가수와 작곡가로도 활동을 했으며 배우와 드라마 감독으로도 활동한다고 합니다.

 

배우 추자현과는 2015년 공식 연인임을 발표했으며 결혼도 발표했으나 각자 스케줄이 바빠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2017년에 혼인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드라마에 같이 출연하면서 가까워 졌다고 해요. 지금은 아기가 태어나 더욱 화목하고 행복한 가족이 되었네요. 다시 아기와 함께 예능 동상이몽에 출연하는 모습을 기대할게요. 오늘은 우효광의 과거사진, 성형여부, 재산 등 다양한 관련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