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나래 성형전후 키

1오늘의 정보1 2018. 9. 24. 18:17


요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큰 인기를 받고 있는 개그우먼 박나래입니다. 핫한 스타로 많은 프로그램에서 안 나오는 곳 이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박나래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갖고 있으며 '2018 MBC 연예대상' 대상 후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나래의 과거 얼굴, 성형전후, 집, 남친 등 박나래 관련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박나래는 1985년 10월 25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며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입니다. 키 148cm, 혈액형 B형이며 가족 사항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2016년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 대학생'에서 나온 몸무게 55.7kg이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상명 대학교 연극학과 중퇴이며 데뷔 시기 2006년 KBS 공채 개그맨 출신입니다. 과거 모습이 더 리즈 시절이라고 방송에서 말하기도 했는데요. 과거 모습을 보니 지금보다는 날씬한 모습이며 풋풋하고 청순한 모습이 지금과는 다른 분위기입니다. 지금은 귀엽고 통통 튀는 사랑스러움이 있다면 과거는 정말 예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박나래

박나래는 방송에서 성형 수술했다고 밝혔습니다. 성형 수술을 한 이유는 "개그맨이 되고 나서 처음 좌절을 겪었다. 내 뜻대로 놀거나 쉬는 것이 안되는 상황에서 너무 비호감이라 방송에 나올 수 없다는 말을 들었으며 그래서 성형수술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당당하고 멋진 모습이 참 보기가 좋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입술만 빼고 다 했다고 솔직하게 성형을 고백하며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아주 솔직한 성격이 대단하고 멋지네요.

 

 

현재 코미디언 중 최단신으로 유명하며 키가 큰 개그우먼 장도연과 자주 출연을 합니다. 둘은 나이가 동갑이지만 선후배 관계로 박나래가 기수 선배라서 장도연이 선배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단한 절친으로 정말 친해보이며 사이좋아 보입니다. 박나래는 아담한 키지만 몸매는 전체적으로 탄탄한 근육질로 건강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또 결혼을 안한 미혼입니다.

 



 

박나래는 상당한 애주가로 유명하며 본인의 집을 '나래바'라고 부르며 들어간 사람은 있지만 나온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현재는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집으로 이사를 갔으며 나래바도 새단장을 했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뷰에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홍콩식으로 나래바를 인테리어했으며 영화 강상방, 게스트룸까지 있다고 해요. 한번 꼭 가보고 싶네요. 박나래는 요즘 예능'나 혼자 산다'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웹툰 작가 '기안84'와도 달달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오늘 박나래의 과거 사진, 성형전, 몸매, 인스타그램 등 알아보는 좋은 시간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