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아이돌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이며 카리스마 있는 외모와 음악깡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제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포지션은 메인보컬과 리드댄스을 맡고 있으며 귀엽고 순수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 밖에 로제의 과거사진, 성형여부, 국적, 몸매 등등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로제의 본명은 박채영이며 1997년 2월 11일생으로 나이는만으로 21살이라고 합니다. 국적은 한국, 뉴질랜드이며 오클랜드 출생이라고 하네요. 키는 168cm, 몸무게는 46kg로 늘씬하고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언니 박지영이 있어요. 로제의 별명은 와인, 챙이, 로챙, 다람줘, 파스타, 쨍쨍이 등등 귀여운 별명이 많으네요.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태어나 8살에 호주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호주에서 YG엔터테인먼트 오디션으로 7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1등으로 합격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그래서 16살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로제

 

지금부터 과거 모습을 보여드릴겠습니다. 과거 모습도 지금과 비슷하며 똑같이 아름답고 귀여운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성형한 모습은 보이지 않습니다. 로제는 다양한 매력이 많지만 특히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색이 매력포인트이에요. 블랙핑크의 메인보컬로 독특하고 관능적인 음색이 주무기라고 합니다. 한편으로는 유리알처럼 맑고 선명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라이브 실력이 안정적이며 음역대 넓은 편이라서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춤선이 눈에 뛰며 무대 매너가 좋아요. 학창시절에 치어리딩을 했다고 합니다. 덤블링 등 군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절도있는 춤선이 매력적이며 무대에서 카리스마있는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로제의 얼굴은 부드러운 얼굴선과 졸린듯한 눈매가 특징이에요. 눈매가 섹시하고 차가우면서도 도도해보이고 날카오운 눈빛이 독보적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입술과 코는 앙증맞고 귀여워요. 상반된 이목구비가 조화롭게 잘 어울리네요.




 

로제의 몸매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허리가 매우 가늘어요. 허리라인이 비현실적이며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그런데 살아 잘 안지는 체질이라 운동도 싫어한다고 합니다. 암튼 굉장히 매력적인 가수임은 분명하네요. 오늘은 블랙핑크 로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여드렸으니 한번 비교해보시고 판단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한 시간이였기를 바랄게요.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