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김기수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여자친구

개그맨 김기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그맨 동료 폭행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고 합니다. KBS 16기 개그맨 동기들과 누구보다 사이가 좋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누구를 밟고 성공해야 된다는 생각은 한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개그맨 김시덕도 논란이 생겨 본의 아니게 피해를 보신 분들에께 유감의 말씀을 전한다고 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김기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맨 김기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태우, 국적 한국, 1975년 7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목포시이며 키 179cm, 몸무게 67kg, 혈액형 ab형이라고 했습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입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영화학과이며 종교 가톨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번하드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공군 병장입니다.

 

김기수 직업 뷰티 유튜버 겸 개그맨으로 과거 2001년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개콘 코너 중 '봉숭아학당'에서 '댄서 킴'이라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5년부터는 'Kisoo' 예명으로 DJ 활동을 했으며 이후 뷰티 유튜버 활동을 했습니다. 개그맨 활동을 하다가 뷰티 유튜버 활동을 하니 초반에 큰 화제가 되었으나 인기 만큼 다양한 논란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롤 모델은 유튜버 '쟈니 시오스'라고 하며 김기수가 화장품 브랜드 런칭도 했습니다.

 

김기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으며 2017년에는 맥 아시아권 단독 남성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김기수는 성형 수술 의혹이 있는데 과거 2010년 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에서 말하기를 쁘띠 성형을 조금씩 했다고 했습니다. 또 화장을 했는데 성형 수술을 했다는 악플로 마음고생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열이 받아 메이크업 사진을 올렸는데 그 계기로 뷰티크리에이터가 되는 길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기수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송혜교'라고 했습니다. 과거 송중기 송혜교 결혼식 기사를 보고 컴퓨터를 꺼버렸다고 하네요.

 

김기수가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갈갈이 패밀리와 드라큐라, 댄서의 순정, 제니 주노, 댄서김의 은밀은 교수법 등이 있으며 연극 출연작 쉬어 매드니스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동료폭행 논란에 대해 살펴보니 개그맨 '김시덕'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과거 선배들과의 회식 자리가 끝난 후 동기 개그맨이 집합으로 뺨을 맞았다고 했습니다. KBS 16기 공채 개그맨 중 김기수가 주목을 받았고 비판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누구보다 사이가 좋았다고 했습니다.

 

김기수는 메이크업은 자신을 위해 이기적으로 하는 것이라며 오빠 취향 말고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수상 경력은 젊은 연극제 작품상, 2016 대한민국 글로벌 아티스트 어워즈 뷰티 부문 수상, 2017 SBS 연예대상 모바일 아이콘상,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뷰티크리에이터 부문 수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김기수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안소미 프로필 리즈 남편 근황 가정사

안소미 프로필 리즈 남편 근황 가정사 코미디언 안소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안소미는 결혼 이후에도 다양한 모습으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