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썸바디 한선천 성형 댄싱9 여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18. 12. 21. 21:15


뮤지컬배우 겸 무용가 한선천은 Mnet 예능 프로그램 '썸바디'에 남성 출연자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장르 현대무용으로 과거 '댄싱나인'에 나와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줬어요. 그래서 오늘은 한선천의 과거 얼굴, 몸매, 프로필 등등 관련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은 한선천이며 1989년 8월 9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국적은 한국이라고 하네요. 직업은 뮤지컬 배우, 무용가이며 학력은 한양대학교 무용학과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큐로홀딩스로 데뷔는 '댄싱9'이네요. 키 178cm, 몸무게 68kg입니다. 혈액형은 알려지지 않았어요. 뮤지컬 킹키부츠, 컨택트, 배쓰맨, 젊은의 행진 등등 출연했습니다. 2010년 서울국제무용콩쿠르컴템포러리무용 시니어 남자부문 1위, 2010년 동아무용콩쿠르 현대무용 남자 일반부 금상을 수상한 적이 있습니다.


한선천1


한선천2


과거 '댄싱나인' 출연했을 때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어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훈훈하고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남친짤'로 쓰기 좋은 사진도 많네요.


한선천3


한선천4


'댄싱나인 시즌3'에서 '이지은' 키스 퍼포먼스를 하여 화제가 많았습니다. 키스퍼포먼스 후 이지은과는 많이 어색해졌다고 하네요. 요즘 '썸바디'에서는 눈물을 많이 보이며 감성적인 모습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데요. 서재원의 '썸뮤직'을 받으며 기대를 받고 있어요. 마지막 최종선택 부분에서는 누구와 최종 커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마지막회 되려면 아직 한참 남았지만 최종결과 추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썸바디' 여성 출연자는 이주리, 이수정, 맹이슬, 정연수, 서연수 이렇게 5명이 있습니다.



한선천5


한선천6


연관검색어에 '한선천 게이, 여자친구'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현재 여친은 없는 것 같습니다. '썸바디'라는 프로그램은 연인을 찾는 프로그램이거든요. 한선천은 연애는 타이밍이라고 생각을 해서 이번 기회에 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상형은 친구처럼 편안한 여자라고 했어요. 한선천은 쌍꺼풀 없는 깊은 눈, 오똑한 콧대와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마성의 매력남입니다. 



한선천7


한선천8


 수영복 사진을 보니 탄탄한 복근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완벽한 비주얼이네요. 과거 예능 '라디오스타'에도 나와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그럼 오늘은 한선천의 과거 사진, 성형전, 여친, 학교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