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소녀시대 수영 정경호 집안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8. 12. 22. 08:34


소녀시대 수영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배우 박하나, 한선화, 전혜빈, 가수 황치열과 함께 출연한다고 해요. 수영은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영의 과거 얼굴, 몸매, 집안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은 최수영이며 1990년 2월 10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이라고 합니다. 국적은 한국이며 키 172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네요. 그리고 학력은 서울청담 초등학교, 서울청담 중학교, 정신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연극 전공입니다. 소속사는 에코글로벌그룹이며 데뷔는 2002년 ROUTE O 싱글 'START'이라고 해요.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언니 최수진이에요. 소녀시대 멤버로 포지션은 서브보컬, 리드댄서였습니다. 


수영1


수영2


과거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과거 예능 '신동엽의 300'에서 성형 수술에 대해 솔직한 말을 했습니다. 수영은 성형 수술은 하게 된다면 광대 성형을 하고 싶다고 했어요. 치아 교정은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백 경락 등 꾸준히 관리를 한다고 했습니다. 큰 키에 쭉 뻗은 각선미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어요. 또 쌩얼이 이쁜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수영3


수영4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수영의 사복 패션이 인기가 많은데요. 가방, 코트, 원피스 등등 어떤 상품인지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친언니 최수진도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수진은 뮤지컬 배우로 예능 '스친소'에도 출연했습니다. 수영의 아버지는 무역 회사 사장을 역임했으며 할아버지의 건축회사는 '예술의 전당'을 건설했다고 합니다.



수영5


2014년 배우 정경호와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최수영, 정경호는 2012년 한 모임을 통해 처음 만났으며 교제를 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공개 연애를 하며 6년째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정경호와는 지금까지 싸운적이 없는 장수 커플입니다. 항상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정말 잘 어울리네요. 함께 있을 때 더욱 빛이 나는 커플 같아요. 나중에 결혼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 



수영6


예능 '아는형님'에서 수영에게 자꾸 김경호 소환을 했는데요. 수영의 열애 대상이 정경호라서 같은 경호를 언급하며 수영을 놀렸다고 하네요. 남친 정경호와는 뗄 수 없는 관계이네요. 수영은 SM엔터테인먼트 계약이 만료되면서 홀로 서기를 하고 있어요. 팀 탈퇴는 아니라고 하네요. 앞으로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가 방송 예정이며 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어요. 수영은 캐딜락 광고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수영의 과거 사진, 탈퇴, 생일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