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아역배우 김지영 키 남친 학교?

1오늘의 정보1 2018. 12. 20. 19:23


배우 김지영이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토크쇼는 처음이라고 하여 더욱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KBS2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산씨'에 나온다고 합니다. 출연진은 유준상, 전혜빈, 오지호, 이시영, 이창엽, 최성재, 최대철, 기은세, 김기리, 송종호 등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지영의 과거 얼굴, 아역 시절,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두근두근두근~



김지영은 2005년 7월 8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13살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6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학력은 인천송천 초등학교, 인천간재울 중학교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언니 한 명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IHQ로 데뷔는 2012년 SBS 드라마 '내 인생의 단비'라고 하네요. 2014년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사 장비단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지영1


김지영2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도 이목구비가 똑같으며 잘 자라줬네요. 아직 어린나이라 성형 수술은 절대 하지 않았어요. 지금은 나이에 비해 큰 키에 작은 얼굴, 쭉뻗은 스키니한 몸매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역 '비단이'로 더욱 유명한 배우인데요. 귀여운 사투리 연기와 감동적인 눈물 연기를 훌륭하게 소화했습니다.

 

김지영3


김지영4


예능 '해피투게더'에서 배우 이종석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함께 출연을 했는데 이종석은 최근 김지영을 보고 알아보지 못하고 존댓말로 인사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엑소 찬열의 팬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새해 소원은 엑소 찬열을 만나는 것이라고 해요. 정말 귀여운 소원이네요. 꼭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래요. 



김지영6


김지영7


김지영은 예능 '둥지탈출 3'에도 고정 출연하고 있습니다. 어머니와 갈등 하는 모습들과 친언니와 관계도 보여줬습니다. 친언니 심부름도 군말 없이 잘하는 언니 말 잘 듣는 착한 동생 이더라구요. 아버지, 어머니 얼굴도 공개했는데요. 엄마 아빠를 닮아 김지영도 이쁜 것 같습니다. 과거 음악시상식 '2014년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남자친구 있느냐' 라는 질문에 있다고 했습니다. 나이는 동갑이고 배우를 하는 친구라고 했어요. 지금도 잘 만나고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김지영8


현재는 중학교 1학년으로 폭충성장하였습니다. 드라마 손더 게스트, 복수노트2, 마성의 기쁨, 밥상 차리는 남자 등과 영화 숨바꼭질, 사랑해 진영아, 미스터 고, 7광구 등등 수많은 작품에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앞ㅇ로도 예능, 광고, 화보 등등 다양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그럼 오늘은 아역 김지영의 과거 사진, 학력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