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우 김민호 국적 군대 입대

1오늘의 정보1 2018. 12. 21. 08:00


배우 김민호가 영화 '스윙키즈'에 샤오팡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현재 김민호는 군에 입대를 했다고 하여 아쉬움을 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휴가를 나와서 시사회에 참석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신스틸러 김민호의 과거 얼굴, 몸매,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민호는 1990년 1월 9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며 고향은 인천광역시입니다. 영화에서 중국인 역할인데 국적은 한국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연수 중학교, 안양 예술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네요. 그리고 키 175cm, 몸무게 80kg입니다. 소속사는 에프이엔티로 데뷔는 2006년 성장드라마 '반올림 시즌3'인 것 같습니다. 드라마 하이킥 짧으 다리의 역습, 몬스타, 불꽃속으로, 아홉수 소년, 사랑하는 은동아, 7일의 왕비 등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김민호1


김민호2


과거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서 출연한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통통한 모습도 그대로 이네요. 영화 '스윙키즈'에서 반전 춤 실력과 코믹한 모습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주연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통통한 몸매지만 유연한 댄스 실력과 무표정한 모습으로 매력이 많은 배우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 볼 수 있어요.


김민호3


김민호4


김민호는 실제로도 굉장한 댄스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초등학교, 중학교 때 언더그라운드 댄스팀 춤을 배우면서 안무가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춤은 취미 생활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스윙키즈' 강형철 감독은 김민호가 최적의 인물이며 대사 연기도 출중한 배우라고 했어요. 또 김민호는 캐스팅 올 때마다 살이 쪄서 뒤로 갈수록 '이 사람이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샤오팡 캐릭터를 정말 잘 소화했으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군 제대 후 활약이 기대가 되네요.



김민호5


김민호6


김민호의 영화 출연작은 젊은엄마 2, 장래희망 등이 있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차근차근 단역부터 시작하여 연기 실력을 쌓았다고 해요. 잊지 못할 작품은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라고 하는데요. 주인공의 매니져 역할로 분량도 많았으며 큰 역할이었다고 하네요. 특히 초등학교 때부터 좋아했던 배우 주진모와 호흡을 맞추게 되어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였다고 합니다. 



김민호7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김민호는 언제나 준비된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해요. 군 제대 후 많은 작품에서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그럼 오늘은 김민호의 과거 사진, 학교, 고향, 소속사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을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