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겸 배우 김동건은 2018년 12월 19일에 개봉한 영화 '스윙키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주연 디오가 맡은 로기수 형 로기진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김동건의 과거 얼굴, 몸매,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은 김동건으로 배우 도경수보다 나이가 5살이 어리다고 합니다. 김동건의 나이는 21살이며 키 188cm입니다. 큰 키에 넓은 어깨, 큰 체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9 S S 서울 패션 위크 솔리드 옴므 등 다양한 패션쇼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아직 신인배우로 가족, 혈액형, 학력, 소속사 등등 자세한 프로필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정보가 나오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밖에 다른 정보들을 밑에 알려드려요.


김동건1


김동건2


모델 답게 강렬하면서 멋진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진 턱 선과 높은 콧대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인스타'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과거 2016년 사진인데요. 지금과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날카로운 눈매와 진한 눈썹, 도톰한 입술이 돋보입니다. 이번 영화가 아마 처음인 것 같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다른 작품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또 다양한 화보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동건3


김동건


영화 '스윙키즈'는 창작 뮤지컬 '로기수'를 각색했다고 합니다. 6.25전쟁이 있던 1951년 거제 포로수용소에서 댄스단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영화입니다. 도경수, 박혜수, 오정세, 김민호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출연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탭 댄스를 추는 모습들이 많이 나오는데 정말 멋지며 탭 댄스 매력에 빠질 것 같습니다. 영화 속에서 흥겨운 춤, 눈물 나는 감동, 신나는 음악, 웃음이 나는 재미 등등 좋은 영화가 분명하네요.



김동건5


김동건6


이 부분은 스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음악들이 많이 나와서 더욱 즐거움을 주는데요. 사운드트랙에 비틀즈 노래도 포함되었습니다. 비틀즈 원곡이 사상 처음으로 한국 영화에 삽입되었다고 하네요. 그밖에 베니굿맨, 데이비드 보위, 정수라의 노래가 나와요. 특히 정수라 '환희'가 정말 신났습니다. 그리고 거제포로수용소 유적공원이 실제로 있다고 하니 여행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김동건7


김동건8


탄탄한 복근, 근육질을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키가 엄청 크고 덩치 있는 모델로 비율이 아주 좋아서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완벽한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도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예능, 화보, 광고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오늘은 신인 배우 김동건의 과거 사진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