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성우 프로필 나이 리즈 아내 둘째 아들

가수 신성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꽃미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90년대 하이틴 스타 차인표, 손지창과 나온다고 하는데요. 신성우는 이번에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신성우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아내 둘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잘생긴 과거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아들 사진, 아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신성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동륜, 국적 한국, 1967년 5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5살이네요. 충청남도 서산가 고향이며 몸무게 74kg, 키 183cm, 혈액형 B형, 종교 개신교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 여동생, 부인, 자녀 아들 신태오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백석대학교 부교수, 소속사 이엘라이즈이며 학력은 숭실고등학교, 중앙대학교 미술학부 조소전공, 중앙대학교 조형예술학과 조소전공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그밖에 수상 내역은 제6회 대구국제큐지컬 어워즈 올해의 스타장, 한국노랫말대상 아름다운 노랫말상이 있습니다.

 

신성우은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이며 지금은 뮤지컬 배우, 탤런트, 조각가, 뮤지컬 연출가, 교수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1982년 밴드 '부활' 보컬로 활동을 하다가 1992년 싱어송라이터 솔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첫 데뷔곡은 '내일은 향해'라고 하는데 그 당시 히트를 쳤고 신성우의 '테리우스' 같은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신성우의 히트곡은 서시, 꿈이라는 건, 다짐, 사랑한후에, 이연, 노을에 기댄 이유 등이라고 하네요. 1998년부터는 뮤지컬 '드라큘라'를 시작으로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으며 지금은 백석대학교 문화예술부 뮤지컬 전공 전임교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신성우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6년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분과 나이차이 16살 차이이며 아내 직업 플로리스트 겸 요리를 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2018년에는 사랑스러운 아들이 태어났는데 아들 얼굴을 보니 아버지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아내 얼굴을 공개하지는 않는데 그 이유는 20년 넘은 스토커 때문이라고 합니다. 결혼 후 아내의 신변의 위협을 느껴 아내 얼굴은 절대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내분과의 러브스토리를 살펴봤는데요. 신성우는 과거 후배와 술을 마시다 지금의 아내를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이후 10년이 지나 다시 만나게 되었고 그 당시 아내는 이탈리아 유학을 가려고 했는데 신성우가 결혼을 위해 유학을 말렸다고 하네요.

 

신성우는 다시 만난 아내와 말이 너무 잘 통했고 이 사람과 함께라면 좋은 아빠가 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합니다. 자신이 나이를 먹으니 세상이 결혼할 시기를 가르쳐 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아내와 함께 여행을 하면서 사소한 일로 싸웠다고 합니다. 그 당시 폭풍우가 몰아치는 상황이었고 신성우는 바이크를 탔는데 아내도 아무 말 없이 뒷자리에 앉았다고 하네요. 그렇게 3시간을 달렸고 신성우가 아내에게 괜찮냐고 질문을 하니 아내가 괜찮아 배고파라고 했습니다. 그때 신성우는 아내와 어디든 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아내를 평생 보호해주고 싶고 목숨이 하나 더 생겼다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성우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위기의남자, 위풍당당 그녀, 첫사랑, 아름다운 유혹, 12월의 열대야, 내 인생의 스페셜, 크크섬의 비밀, 사랑해도 괜찮아, 엄마, 무림학교, 디어 마이 프렌즈, 위대한 유혹자, 즐거운 나의 집 등이 있으며 뮤지컬 출연작은 락 햄릿, 삼총사, 잭더 리퍼, 락 오브 에이지, 모차르트 오페라 락, 체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하루, 메피스토, 아이언 마스크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영화 공필두, 결혼식 후에,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신성우는 꾸준히 대단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항상 똑같은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거 같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신성우의 아내 아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