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안성훈 프로필 나이 가정사 노래

1오늘의 정보1 2021. 4. 21. 08:00

안성훈 프로필 나이 가정사 노래

트로트가수 안성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가수 임재범 노래 '이 밤이 지나면'을 불렀는데 6크라운드를 받았고 가수 남진이 극찬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팬카페 '후니애니'와 함께 안성시 양성면사무소에 마스크 만장을 기부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안성훈의 프로필 나이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가수 안성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성훈, 국적 한국, 1989년 12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시흥시이며 키 176cm, 몸무게 62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남사 중학교, 운천 고등학교, 세명대학교 호텔관광학부이며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2년 싱글앨범 노래 '오래오래'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종교 정보는 없으며 수상 내역은 2015년 기부문화공헌대상이 있습니다.

 

안성훈 직업 트로트 가수로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트로트 가수 데뷔 전 2011년 음악 경연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가수 데뷔 후에는 프로그램 아침마당, 노래가 좋아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후 2019년 9월에는 '트로트가 좋아'에서 주먹밥 청년사장으로 가족과 출연하여 행복한 가족 모습을 보여줬니다. 그리고 2020년 1월에는 유명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추천으로 '내일은 미스터트롯' 직장부 B조로 참가하여 올하트를 받았으며 2020년 9월에는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가명 '금지된사랑'으로 참가하여 3라운드까지 진출했다고 합니다.

 

안성훈은 가수 '송가인'과는 같은 소속사 선후배 사이로 무명생활을 함께 보내며 행사도 같이 다녔다고 합니다. 그래서 송가인이 친누나 같은 존재라고 하네요. 송가인과 같은 회사에서 가수 데뷔를 했지만 회사 사정이 안 좋아져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후 노래를 접고 다양한 일을 하면서 지냈고 최근에는 엄마와 함께 주먹밥집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가게를 접게 되었다고 하네요. 노래를 관둔지 좀 됐는데 송가인의 말을 듣고 미스터트롯 지원 권유도 받고 다시 가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작년에는 송가인과 함께 음악 프로그램 '가요무대'에 출연했는데 너무 감동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송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성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2020년에는 치아교정을 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과거 힘들었던 가정사를 고백했습니다. 과거 학창시절에 부모님 손을 벌리지 않기 위해 급식 도우미를 하고 무상 급식을 먹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넉넉하지 않지만 마음은 풍요롭다고 하네요. 현재 제2의 가수 생활을 하면서 인생 터닝포인트가 되었고 가수가 되는 것이 간절해졌다고 합니다. 앨범 노래는 공주님, 또 다시 사랑을 해도 잊지 못해, 오래오래, 그 사람이 보고 싶다 가 있습니다.

 

안성훈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예의바르고 아담한 스타일,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외모적으로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이상형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효도는 결혼이라고 생각을 해 5년 안에 결혼하고 싶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현재 결혼 자금을 모운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안성훈의 나이 가정사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