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라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손민수

개그우먼 임라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커플 유튜버로 유명하며 구독자수 100만명을 돌파하면 실시간 결혼식을 하는 게 목표라고 하네요. 남자친구 손민수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보니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임라라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손민수 결혼 비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그럼 개그우먼 임라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임지현, 국적 한국, 1989년 5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6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심여자 중학교, 성심여자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체육과학 언론정보학이며 데뷔 시기는 SBS 공채 개그맨 15기입니다. 그밖에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임라라 직업 유튜버 겸 코미디언이며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로 데뷔를 했습니다. 웃찾사 코너 불편한 복남씨, 인터뷰, 틈새시장, 덕후월드, 남자의 심장 등에 나와 활약을 했지만 웃찾사가 없어져 방송 일이 없어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당시 꿈을 접기에 너무 아쉬웠고 아이디어가 많아 크리에이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 임라라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시작할 때는 8개월 동안 수익이 8만원이었지만 방귀몰카로 화제가 되어 지금은 1위 커플 유튜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임라라는 개그맨 '손민수'와 현재 공개 열애 중이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서로에게 연인이자 친구이자 인생의 동반자이며 7년 차 커플입니다.

 

임라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먹라라'라는 별명으로 맛있는 먹방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은 개그계 대표 유튜버 커플로 2021년 2월 19일 기준 202만 명이며 유튜브 채널 '임라라랜드'는 2021년 1월 19일 기준 13만명이라고 하네요. 유튜브 '엔조이커플'의 콘텐츠는 데이트 영상, 먹방, 개그 등이며 남자친구 손민수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유튜브 '임라라랜드'에서는 주로 다이어트 댄스, 살빼기 운동 등 홈트레이닝 콘텐츠라고 하네요. 그리고 커플 유튜브는 개인적으로 비추천을 한다고 했는데요. 그 이유는 정말 많이 사랑하는데 일 때문에 많이 싸우게 된다고 합니다.

 

임라라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매력적인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다이어트 후에는 멋진 복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친 손민수와는 커플 화보 촬영을 했는데 두 사람 모두 키가 크고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있어 의류모델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자친구 손민수는 사랑하는 여자친구 임라라를 위해 모든 수입을 임라라 통장으로 보낸다고 하는데요. 손민수는 찐사랑이라며 여자친구 임라라에게 월급을 타서 쓰고 있다고 합니다.

 

임라라는 개그맨 손민수와 2020년 12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했습니다. 뛰어난 예능감과 좋은 입담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결혼 계획이 있다고 밝혔는데 그때 개그맨 '유재석'이 두 사람이 결혼을 한다면 스케줄이 되는 한 사회를 봐주겠다고 했습니다. 개그맨 '조세호'는 축가를 불러준다고 했네요. 이제는 결혼을 해서 좋은 가정을 꾸리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임라라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재산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