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수희 프로필 이혼 남편 딸

1오늘의 정보1 2021. 4. 22. 18:18

김수희 프로필 이혼 남편 딸

가수 김수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김수희 대표곡 '애모'를 불렀고 김수희는 감동을 받아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애모'가 김수희에게 남다른 애정이 있는 노래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수희의 이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들, 딸 이순정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김수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희수, 국적 한국, 1953년 3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서구이며 종교 천주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자녀 딸 이지후, 아들 김재훈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2cm, 몸무게 50kg이며 데뷔 시기는 1976년 노래 '너무합니다'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동신 초등학교, 숙명여자 중학교, 숙명여자 고등학교 중퇴입니다. 그밖에 소속사, 혈액형 정보는 없으며 수상 내역은 가요톱텐 골든컵, 제20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주제가상, 제4회 서울가요대상 본상, 한국 노랫말 대상, KBS 가요대상 대상, MBC 10대 가수 가요제 대상, 올해의 스타상 가수부문 우수상, 제2회 대한민국 연예예술대상 전통가요가수상, 제25회 한국방송대상 여자가수상, 제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대상 전통가요가수상, 제1회 트롯어워즈 트롯 100년 가왕상이 있습니다.

 

김수희 직업 트로트 가수이며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작사가, 작곡가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데뷔 전에는 그룹 '블랙캣츠' 멤버였으며 다양한 노래를 작곡했다고 하네요. 이후 데뷔곡 '너무합니다'와 1982년 노래 '멍에'가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가요톱텐 골든컵을 받았다고 합니다. 1983년에는 대마초혐의무고사건으로 제명처분을 당했으나 무죄로 판정이 나면서 다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사건 후 노래 '남행열차'를 발매했고 1993년에는 트로트 노래 '애모'로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 골든컵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 노래 '하여가'와 대결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표곡은 정거장, 멍에, 애모, 남행열차, 너무합니다 등이라고 하네요.

 

김수희는 과거 첫번째 결혼을 했으나 실패를 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후 어머니 중매로 지금의 남편을 만나 재혼을 했다고 하네요. 원래 재혼 생각이 없었는데 엄마가 결혼을 하고 안정된 집에서 노래하길 바랐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은 제주 MBC PD이며 남편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서로 양보를 한다고 하네요. 개그맨 김학래가 말하기를 김수희 남편은 키가 크고 호남형이라고 했으며 김수희는 남편이 가정에 충실한 편이라 집에서 김치, 된장, 간장을 직접 만든다고 하네요. 자녀는 딸 1명, 아들 1명이 있는데 딸 이순정도 가수라고 합니다.

 

 

김수희 노래모음 보러가기

 

 

김수희 딸 얼굴 보러가기

김수희 친딸 이순정은 엄마 김수희의 반대에도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엄마가 반대를 하니 더 반항심이 생겼고 미국 유학을 간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나이트클럽에서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딸 이순정은 과거 현예명 '써니'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21살 나이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현재 1980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며 데뷔 시기는 1999년 싱글 앨범 '찰떡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수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네요. 지금도 그대로인데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김수희는 작가 활동도 했습니다. 1983년 소설 '너무합니다'를 저술했고 1984년에는 소설 '설'을 집필하여 베스트 셀러 2위가 되었다고 합니다. 또 배우 활동도 했는데 영화 '너무합니다'에서 회련 역을 맡았으며 OST 활동도 했습니다. 이후 1994년에는 영화 '애수의 하모니카'를 제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1992년에는 연예기획사 '희레코드'를 설립하였고 소속사 가수는 가수 편승엽, 태영이, 지대현, 걸그룹 쎄쎄쎄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수희의 이혼 남편 재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